플러터엔터테인먼트(FLUT, Flutter Entertainment plc )는 2024년 4분기 및 연간 실적을 발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7일, 플러터엔터테인먼트는 2024년 12월 31일로 종료된 4분기 및 연간 실적에 대한 일부 예비 재무 정보를 발표했다.이번 발표는 Form 8-K의 Exhibit 99.1로 제공되며, 본 문서에 포함된다.
2024년 4분기 거래에 대한 미국 스포츠 결과의 영향에 대한 간략한 업데이트가 포함됐다.
3분기 실적 보고서 이후, 미국 플레이어의 강력한 모멘텀은 11월과 12월에 걸쳐 NFL 파레이 및 동일 경기 파레이 결과에서 매우 불리한 미국 스포츠 결과로 상쇄됐다.
2024/2025 NFL 시즌은 온라인 스포츠 베팅이 시작된 이후 가장 고객 친화적인 시즌으로, 거의 20년 만에 가장 높은 승률을 기록했다.
이러한 결과의 일시적인 성격은 9월 투자자 데이에서 전달된 기본 가정 및 가이던스 기대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장기 성장 궤적에 대한 자신감을 유지하고 있다.
고객 친화적인 결과는 약 4억 3,800만 달러의 부정적인 총 게임 수익(GGR) 영향을 발생시켰고, 11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3억 9,000만 달러의 수익 감소와 약 2억 6,000만 달러의 조정 EBITDA 감소를 초래했다.
2024년 미국 수익은 이전 가이던스 중간값보다 약 3억 7,000만 달러 낮은 약 57억 8,000만 달러로 추정된다.
2024년 조정 EBITDA는 이전 가이던스 중간값보다 약 2억 5,000만 달러 낮은 약 5억 5,000만 달러로 예상된다.
4분기 스포츠북 순수익률은 6.6%로 예상되며, 구조적 수익률은 14.5%로, 이는 예상과 대체로 일치하며 전년 대비 100bp 증가한 수치이다.
불리한 스포츠 결과는 390bp로, 2023년 4분기에는 240bp 불리한 결과를 기록했다.
프로모션 비용은 4.0%로, 불리한 스포츠 결과에 대한 완화 조치로 인해 전년 대비 20bp 감소했다.
4분기 미국 수익은 약 15억 9,000만 달러로 예상되며, 조정 EBITDA는 약 1억 6,100만 달러로 추정된다.
전체적으로 4분기 스포츠 결과의 부정적인 영향은 총 6억 4,300만 달러의 GGR, 5억 5,000만 달러의 수익 및 3억 6,000만 달러의 조정 EBITDA에 해당한다.
영국 및 아일랜드 지역에서는 긍정적인 스포츠 결과로 인해 2024년 수익과 조정 EBITDA가 이전 가이던스 중간값보다 각각 약 1% 및 2%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는 2025년 3월 4일 예정된 4분기 실적 발표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발표는 2014년 EU 규정 제596/2014에 정의된 내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플러터의 회사 비서인 에드워드 트레이너가 이 정보를 배포할 책임이 있다.
또한, 이번 발표에는 비GAAP 재무 지표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미국 일반적으로 인정된 회계 원칙(GAAP)에 따라 제시된 결과를 보완하기 위해 사용된다.
이러한 지표는 특정 수익 또는 이익과 비용 또는 손실의 영향을 제외하여 비즈니스 성과를 가시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비GAAP 재무 지표는 다.회사에서 사용되는 유사한 제목의 지표와 비교할 수 없으며, 분석 도구로서의 한계가 있다.따라서 이러한 지표는 독립적으로 고려되어서는 안 된다.추가 정보는 SEC에 제출된 정기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