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9(목)
원오크(OKE, ONEOK INC /NEW/ )는 두 명의 새로운 경영진을 임명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6일, 원오크가 두 명의 경영진 임명을 발표했다.이번 임명은 즉시 효력을 발휘한다.

랜디 렌츠는 메달리온 미드스트림의 CEO이자 창립자로서 새롭게 창설된 부사장 겸 COO 직책을 맡게 된다.이 역할에서 렌츠는 원오크의 모든 자산 운영을 책임지게 된다.

셔리던 스워즈는 이전에 상업 액체 및 천연가스 집합 및 처리 부문 부사장이었으며, 새롭게 창설된 부사장 겸 최고 상업 책임자 직책을 맡게 된다.스워즈는 이전의 책임 외에도 천연가스 파이프라인 부문도 감독하게 된다.

원오크의 사장 겸 CEO인 피어스 H. 노턴 II는 "랜디와 셔리던의 새로운 역할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 그들의 광범위한 산업 경험과 리더십은 우리 회사에 매우 귀중할 것이다. 우리는 계속해서 다각화된 완전 통합 에너지 인프라 회사를 구축하기 위한 의도적이고 체계적인 접근 방식을 유지할 것이다"라고 말했다.스워즈와 렌츠는 모두 노턴에게 보고하게 된다.

원오크는 에너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미드스트림 운영업체로, 50,000마일 이상의 파이프라인 네트워크를 통해 천연가스, 천연가스 액체(NGL), 정제 제품 및 원유를 운송하여 국내외 에너지 수요를 충족하고 에너지 안보에 기여하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한다.

원오크는 북미에서 가장 큰 다각화된 에너지 인프라 회사 중 하나로, 미국과 전 세계 사람들의 삶에 변화를 가져오는 에너지를 제공하고 있다.원오크는 S&P 500 기업으로 오클라호마주 털사에 본사를 두고 있다.

원오크에 대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oneok.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으며, 최신 뉴스는 링크드인, 페이스북, X,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