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9(목)
보언애퀴지션(BOWNU, Bowen Acquisition Corp )은 특별 결의안 승인을 위한 임시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보언애퀴지션은 2025년 1월 7일에 특별 결의안을 승인하기 위한 임시 주주총회(이하 '총회')를 개최한다.

이 결의안은 회사의 수정 및 재작성된 정관(이하 '정관')에 따라 이사회가 합병, 주식 교환, 자산 인수, 주식 구매, 재조직 또는 유사한 사업 결합(이하 '사업 결합')을 완료해야 하는 기한을 2025년 1월 14일부터 2025년 4월 14일까지 최대 3개월 연장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단, 사업 결합의 마감이 그 이전에 이루어지거나 이사회가 단독 재량으로 정하는 더 이른 날짜에 이루어질 경우는 제외된다.

2025년 1월 7일, 회사는 총회를 2025년 1월 10일 오전 10시로 연기하여 연장 제안에 대한 투표를 추가로 요청할 시간을 확보했다.

이 보고서는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작성되었으며, 보언애퀴지션의 이사, 경영진 및 직원들이 총회에서 투표할 제안에 대한 위임장을 요청하는 과정에 참여할 수 있음을 알렸다.

투자자와 주주들은 총회와 관련하여 발송된 위임장에 회사의 이사 및 임원의 이름, 소속 및 이해관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이 보고서는 위임장, 동의 또는 권한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증권을 판매하거나 구매 요청을 유도하는 것도 아니다.

또한, 회사는 SEC에 제출된 문서에서 중요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으므로 투자자와 주주들은 총회에 대한 위임장을 읽을 것을 권장한다.주주들은 SEC 웹사이트에서 위임장 사본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 보고서는 2025년 1월 7일에 작성되었으며, 보언애퀴지션의 최고 경영자인 장강 로우가 서명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