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9(목)
22세기그룹(XXII, 22nd Century Group, Inc. )은 스모커 프렌들리가 새로운 라이센스 및 제조 계약을 체결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7일, 22세기그룹(나스닥: XXII)은 미국의 독립 담배 소매업체 중 하나인 스모커 프렌들리와 새로운 라이센스 및 제조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스모커 프렌들리 네트워크에서 판매되는 11개의 기존 브랜드와 8개의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를 포함하며, 향후 추가 제품을 추가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다.

이 계약은 5년 동안 유효하며, 22세기그룹의 고객과의 오랜 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상호 확장의 기회를 열어준다.

기존의 11개 SF 브랜드는 22세기그룹의 MSA 준수 시설에서 상당한 계약 제조량을 나타내며, 새롭게 출시될 8개의 프리미엄 제품은 자연 시장 세그먼트에 초점을 맞춘다.이 브랜드들은 하위 제품에 비해 프리미엄 위치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는 또한 스모커 프렌들리의 기존 필터드 시가 사업을 통합하고, 22세기그룹의 VLN 제품 라인과 보완되는 저니코틴 브랜드를 추가할 계획이다.

이 계약은 스모커 프렌들리와 22세기그룹 간의 장기적인 관계를 나타내며, 두 회사의 비즈니스 기회를 확장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22세기그룹의 CEO인 래리 파이어스톤은 "이 계약은 기초적이며, 스모커 프렌들리와 22세기그룹 간의 오랜 관계를 확장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스모커 프렌들리의 운영 부사장인 킬란 갤러거는 "22세기그룹과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성장 기회를 확보하고, 고객이 원하는 추가 제품과 브랜드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22세기그룹은 담배 산업에서 니코틴 해악 감소를 선도하는 회사로, VLN® 담배를 통해 전통적인 담배 흡연자에게 니코틴 소비를 조절할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한다.

이 회사는 60,000 평방 피트의 시설에서 연간 4,500만 개의 담배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95% 적은 니코틴을 포함한 독점적인 담배 혼합물을 개발하고 있다.

스모커 프렌들리는 13개 주에서 344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담배 소매업체로서의 지위를 강화하고 있다.이번 계약은 두 회사의 미래 성장 가능성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