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커머셜리얼이스테이트(ACRE, Ares Commercial Real Estate Corp )는 시티은행과 마스터가 재구매 계약을 수정했다.
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4년 12월 31일, 아레스커머셜리얼이스테이트의 자회사인 ACRC Lender C LLC(이하 'ACRC Lender C')와 회사는 시티은행과 마스터 재구매 계약(이하 'Citi Facility')의 수정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수정의 목적은 현재의 시설 만료일과 자금 가용 기간을 2년 연장하여 2027년 1월 13일까지로 설정하는 것이다.
시설 만료일은 두 번의 12개월 연장 옵션이 있으며, 이는 ACRC Lender C의 선택에 따라 행사될 수 있다.
이 경우, Citi Facility에 대한 기존의 채무 불이행이 없고 연장 수수료가 지급되어야 하며, 두 번 모두 행사될 경우 만료일은 2029년 1월 13일로 연장된다.
또한, 수정 계약에는 시티은행의 동의 하에 최대 4억 2,500만 달러까지 두 번의 5천만 달러 증액이 가능하도록 하는 아코디언 조항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특정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이 조건에는 증액 수수료의 지급이 포함된다.
또한, 2023년 1월 7일, 이 보고서는 증권 거래법 1934년의 요구 사항에 따라 서명됐다.서명자는 제프리 곤잘레스이며, 직책은 최고 재무 책임자 및 재무 담당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