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IL 브랜드(AXIL, Axil Brands, Inc. )는 브랜드가 2025 회계연도 2분기 재무 결과를 발표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AXIL 브랜드가 2025년 1월 8일에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2024년 11월 30일로 종료된 2분기(2Q25)의 재무 및 운영 결과를 발표했다.2Q25의 매출은 770만 달러로, 전년 동기 840만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매출 대비 총 이익률은 2Q25에서 71.1%로, 전년 동기 74.3%에 비해 하락했다.운영 비용은 매출의 62.4%를 차지하여, 전년 동기 59.3%에 비해 증가했다.2Q25의 순이익은 60만 달러로, 전년 동기 100만 달러에 비해 감소했다.조정된 EBITDA는 100만 달러로, 전년 동기 140만 달러에 비해 줄어들었다.
2024년 11월 30일 기준으로 운영 활동에서 발생한 순 현금은 190만 달러로, 전년 동기 13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현금 잔고는 520만 달러로, 2024년 5월 31일 기준 330만 달러에 비해 증가했다.
2Q25의 가중 평균 희석 주식 수는 8,168,657주로, 전년 동기 18,632,689주에 비해 감소했다.
AXIL의 회장 겸 CEO인 제프 토그라이에에 따르면, 2025 회계연도의 2분기는 시즌적으로 강한 성과를 보였으나, 2Q25 기간은 2024년 사이버 먼데이와 그 전날이 3분기에 포함되어 있어, 상당 부분의 매출이 3분기에 인식될 것이라고 했다.
또한, AXIL 브랜드는 온라인 외에도 유통 전략을 다각화하고 있으며, 1,000개 이상의 소매점에 진출하고 있다.
AXIL 브랜드는 2Q25 종료 시점에서 520만 달러의 현금 잔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외부 자금 조달에 의존하지 않고 전략적 성장 계획을 내부적으로 재원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현재 AXIL 브랜드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지속 가능한 주주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