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콜라드(ACCD, Accolade, Inc. )는 인수를 발표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트랜스카런트가 아콜라드를 주당 7.03달러에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인수는 약 6억 2,100만 달러의 총 자본 가치를 지닌다. 두 회사의 이사회는 이번 거래를 만장일치로 승인했으며, 이는 트랜스카런트의 목표인 고품질의 저렴한 건강 관리 접근을 용이하게 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수 후 아콜라드는 트랜스카런트의 완전 자회사로 남게 된다.
트랜스카런트는 아콜라드의 건강 옹호, 전문가 의료 의견 및 1차 진료 서비스를 통합하여 '건강과 치료를 위한 하나의 장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트랜스카런트의 AI 기반 웨이파인딩과 아콜라드의 개인화된 건강 관리 플랫폼이 결합되어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경험과 더 높은 품질의 치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트랜스카런트의 CEO 글렌 털먼은 "우리 고객들은 오늘날의 의료 서비스가 너무 혼란스럽고 복잡하며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하고 있다. 아콜라드와의 통합을 통해 우리는 고품질의 건강 관리 접근을 용이하게 하고 비용을 낮출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콜라드의 CEO 라지브 싱은 "트랜스카런트와의 협력은 우리가 사람들에게 건강과 웰빙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는 사명을 확장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거래는 2025년 2분기 중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며, 아콜라드는 주주 승인 및 규제 승인을 받을 예정이다. 아콜라드는 2024년 11월 30일 종료된 분기의 재무 결과를 2025년 1월 10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