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엣지테크놀러지스(SEDG, SOLAREDGE TECHNOLOGIES, INC. )는 이사회의 새로운 이사를 임명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8일, 캘리포니아 밀피타스 — 솔라엣지테크놀러지스(증권코드: SEDG)는 2025년 1월 6일자로 요람 티에츠와 길라드 알모기를 이사회의 새로운 이사로 임명했다.
요람 티에츠는 이사회의 감사위원회 의장으로 임명되었고, 길라드 알모기는 이사회의 기술위원회에 합류했다.
요람 티에츠는 글로벌 성장형 투자 펀드인 제너럴 애틀랜틱의 수석 고문으로, 이스라엘에서 제너럴 애틀랜틱의 투자 플랫폼에 대한 전략적 지원과 조언을 제공하고 있다.
제너럴 애틀랜틱에 합류하기 전, 티에츠는 27년 동안 언스트 앤 영(EY)에서 근무했으며, 그 중 15년 이상을 EY 이스라엘의 관리 파트너로 재직했다.
관리 파트너 역할 이전에는 2000년부터 2007년까지 EY 이스라엘의 하이테크 클러스터 책임자로서 많은 이스라엘 기술 창립자와 CEO들에게 조언을 제공했다.
티에츠는 셰바 의료 센터의 친구들 회장으로 활동하며, 셰바의 경영진에게 혁신과 변화를 조언하고 있으며, 셰바 임팩트 Ltd.의 이사로도 재직 중이다.또한, 그는 공동 창립자이자 회장으로서 커뮤니티 및 자선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길라드 알모기는 100달러의 인간 게놈 시퀀싱 솔루션을 제공하는 울티마 제노믹스의 창립자이자 CEO이다.
알모기는 2016년에 울티마 제노믹스를 설립하여 게놈 시퀀싱 비용을 지속적으로 줄이고 접근성을 확대하여 오믹스 데이터 기반의 헬스케어 시대를 열겠다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
이전에는 기록적인 셰이글드 태양광 모듈을 개발한 코겐라 솔라의 창립자이자 CEO로 활동했으며, 2015년 선파워(증권코드: SPWR)에 인수될 때까지 회사를 이끌었다.
코겐라 이전에는 어플라이드 머티리얼즈(증권코드: AMAT)에서 수석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프로세스 진단 및 제어 그룹과 디스플레이 그룹을 이끌었다.
알모기는 캘리포니아 공과대학교에서 응용 물리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예루살렘의 히브리 대학교에서 수학 및 물리학 학사 학위를 받았다.그는 80개 이상의 미국 특허의 발명자이다.
"우리는 요람 티에츠와 길라드 알모기를 이사회의 새로운 이사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고 이사회 의장인 에이브리 모어가 말했다.
"경험이 풍부한 경영진의 추가는 이사회를 강화하며, 우리는 재무 및 전략적 목표를 형성하는 데 있어 길라드와 요람의 통찰력을 활용하기를 기대한다. 그들의 재무 및 기술 분야에서의 다양한 경험은 솔라엣지의 비전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데 기여할 것이다."솔라엣지에 대한 정보는 www.solared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자자 연락처는 JB 로우, 투자자 관계 책임자, 이메일: investors@solaredge.com, 사파이어 투자자 관계 LLC의 에리카 매니언 또는 마이클 푸나리, 이메일: investors@solaredge.com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