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9(목)

퍼펙트모먼트(PMNT), 남유럽 및 일본에 새로운 판매 대행사와 파트너십 체결로 글로벌 시장 확장

승인 2025-01-09 04:14:58

퍼펙트모먼트(PMNT, Perfect Moment Ltd. )는 남유럽 및 일본에 새로운 판매 대행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글로벌 시장을 확장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6일, 퍼펙트모먼트(증권코드: PMNT)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판매 대행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국제적 존재감을 확장했다.이 보도자료는 본 문서의 부록 99.1로 제공되며, 여기서 참조된다.

이 항목 7.01 및 부록 99.1의 정보는 1934년 증권거래법 제18조의 목적을 위해 "제출된" 것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이 항목과 부록 99.1은 1933년 증권법 또는 증권거래법에 따른 회사의 제출물에 참조로 포함되지 않는다.퍼펙트모먼트는 유럽과 아시아를 포함한 주요 지역에서 도매 유통을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대행사들은 고급 소매업체와 독점 부티크에서 퍼펙트모먼트의 존재감을 확장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이 대행사들은 패션 산업에서 수십 년의 경험과 뛰어난 명성을 보유하고 있다.

TBrand(리카르도 그라시 쇼룸으로도 알려짐)는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을 포함한 남유럽에서의 유통을 담당하며, 이 대행사는 국제 시장에서 상징적인 패션 브랜드를 런칭하는 데 있어 비할 데 없는 전문성을 제공한다.

Maison DixSept는 일본에서의 퍼펙트모먼트의 확장을 이끌며, 일본의 고급 소비자와의 관계를 구축하는 데 필요한 마케팅 전문성과 연결고리를 제공한다.

퍼펙트모먼트의 CEO 마크 벅클리는 "이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십은 퍼펙트모먼트에 또 다른 흥미로운 장을 열어줄 것"이라고 말했다.

퍼펙트모먼트의 새로운 사업 개발 책임자 로젤라 미트로풀로스는 "이 대행사들이 글로벌 브랜드를 위해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낸 것을 보았다"고 언급하며, 다가오는 동계 올림픽 협업에 대한 기대감을 표명했다.

퍼펙트모먼트의 스키웨어 제품은 2024년까지 1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고급 스키 의류 시장을 겨냥하고 있으며, 2031년까지 연평균 6.5%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고급 아우터웨어 시장은 2024년까지 159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2031년까지 7%의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새로운 남유럽 및 일본 대행사 파트너십은 최근 발표된 북미 판매 대행사 파트너십과 함께 진행된다. 퍼펙트모먼트는 CD 네트워크와 협력하여 북미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도매 유통을 확장할 예정이다.

현재 퍼펙트모먼트는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및 주요 소매업체를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MyTheresa, Net-a-Porter, Harrods, Selfridges, Saks, Bergdorf Goodman 및 Neiman Marcus와 같은 소매업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퍼펙트모먼트는 1984년 프랑스 샤모니에서 태어났으며, 2012년 맥스와 제인 고치칼에 의해 재출시되었다. 현재 이 브랜드는 기술적 우수성과 패션 중심의 디자인을 결합하여 스키와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고급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퍼펙트모먼트의 현재 재무상태는 고급 스키웨어 시장의 성장 가능성과 함께, 새로운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