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텔럼(CTM, Castellum, Inc. )은 SBA 보호 기업 두 곳을 SeaPort-NxG 계약에 성공적으로 온보딩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8일, 카스텔럼(NYSE-American: CTM)은 연방 정부를 대상으로 하는 사이버 보안, 전자전 및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서비스 회사로서, 두 개의 중소기업청(SBA) 승인 멘토-보호 기업인 에픽 시스템즈(Epic Systems, Inc.)와 크릴라 칼레와헤아(Krilla Kaleiwahea, LLC)를 SeaPort-NxG 계약에 성공적으로 온보딩했다.
카스텔럼의 자회사인 스페셜티 시스템즈(Specialty Systems, Inc.)는 에픽과 SBA 승인 멘토-보호 협정을 체결하고 있으며, 카스텔럼의 또 다른 자회사인 글로벌 테크놀로지 앤 매니지먼트 리소스(Global Technology and Management Resources, Inc.)는 K2와의 전략적 제휴를 추진 중이다.
카스텔럼의 비즈니스 개발 팀은 두 기업이 SeaPort-NxG에 성공적으로 온보딩될 수 있도록 지원했다. SeaPort-NxG는 해군 가상 SYSCOM 사령관을 위한 통합 계약 접근 방식으로, 기술, 엔지니어링 및 기타 전문 서비스의 전자 조달을 통해 미국 해군의 계약 요구를 충족하는 핵심 전략을 대표한다.
카스텔럼의 CEO인 글렌 아이브스는 "우리 카스텔럼 팀은 한번 멘토-보호 기업을 지원하고 성장시키기 위한 우리의 의지를 입증했다. 에픽과 K2의 전략적 이정표 달성을 지원하기 위해 팀이 기울인 노력에 매우 자랑스럽다. 이러한 성과는 우리 멘토-보호 기업과 함께 SeaPort-NxG에서 8(a), 여성 소유 중소기업 및 하와이 원주민 조직의 기회를 경쟁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준다.
에픽 시스템즈는 연방 기관을 위한 IT 인프라 프로젝트 개발 및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를 지원하며, K2는 하와이 원주민 조직으로서 정부, 군사 및 기업 부문에서의 리더십 경험을 바탕으로 미국 연방 정부를 위한 영향력 있는 프로젝트를 수행한다.카스텔럼은 앞으로도 이러한 전략적 제휴를 통해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