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09(목)
유니큐어(QURE, uniQure N.V. )는 공모가를 결정했다.

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8일, 유니큐어 N.V. (나스닥: QURE)는 심각한 의료적 필요를 가진 환자들을 위한 혁신적인 유전자 치료제를 개발하는 선도적인 회사로서, 4,411,764주를 공모가 17.00달러에 발행하는 공모가 결정 소식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를 통해 유니큐어가 예상하는 총 수익은 약 7,500만 달러로, 이는 인수 수수료 및 공모 비용을 제외한 금액이다.

모든 증권은 유니큐어가 직접 판매하며, 유니큐어는 인수인들에게 30일간 추가로 661,764주를 공모가에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부여했다.이번 공모는 2025년 1월 10일경 마감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의 북리딩 매니저는 리어링크 파트너스, 스티펠, 그리고 구겐하임 증권이 맡고 있으며, 차르단과 H.C. 웨인라이트 & 코가 리드 매니저로 활동하고 있다.

유니큐어는 2025년 1월 7일 SEC에 제출한 자동 유효 선반 등록신청서(Form S-3, 파일 번호 333-284168)에 따라 위의 증권을 제공하고 있다.공모와 관련된 최종 투자설명서 및 동반 투자설명서는 SEC에 제출될 예정이다.

최종 투자설명서와 동반 투자설명서는 리어링크 파트너스 LLC, 스티펠, 구겐하임 증권을 통해 요청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증권의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해당 증권의 판매는 법적으로 금지된 주 또는 기타 관할권에서 이루어질 수 없다.

유니큐어는 유전자 치료의 약속을 실현하고 있으며, 단일 치료로 잠재적으로 치유 결과를 제공하는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다.

유니큐어의 혈우병 B에 대한 유전자 치료제 승인은 10년 이상의 연구와 임상 개발을 바탕으로 한 역사적인 성과로, 유전자 의학 분야의 주요 이정표가 되고 있다.

현재 유니큐어는 헌팅턴병, 난치성 측두엽 간질, ALS, 파브리병 및 기타 심각한 질환을 치료하기 위한 독자적인 유전자 치료제 파이프라인을 발전시키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미국 사모 증권 소송 개혁법의 "안전한 항구" 조항의 의미 내에서 특정 "전망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시장 조건, 공모의 완료 및 기타 요인에 따라 실제 결과가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