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맥도날드는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가 포함된 2025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되는 해피 스낵 라인업은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를 비롯한 6종의 단품 메뉴와 드립 커피(L) 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메뉴 2종이 추가됐다. 기존에 없던 커피와 잘 어울리는 콤보 메뉴를 추가해 ‘해피 스낵’을 더욱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단품 메뉴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드립 커피(M),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바닐라 쉐이크,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로 구성됐다. 콤보 메뉴로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 드립 커피(L)가 추가돼 메뉴의 다양성을 더했다
이번 라인업을 통해 새롭게 출시되는 ‘한입 초코 츄러스’는 진한 초코 필링이 들어간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츄러스로, 겉면에는 시나몬 슈가를 뿌려 보다 달콤한 츄러스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맥도날드의 2025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은 오늘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일부 특수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채로운 가성비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매 시즌마다 새로운 해피 스낵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며 “2025년에도 변함없이 맛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다양한 메뉴와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