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0(금)

팝업스토어 ‘로즈 오또 가든’ 1/10~2/2일 약 3주 간 성수에서

아이소이, 성수  '로즈 오또 가든' 팝업스토어 오픈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10일 부터 22()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로즈 오또 가든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로즈 오또 가든’은 아이소이의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다. 불가리안 로즈 오일은 3,000송이 장미에 단 1g만 추출될 정도로 귀해 액체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원료다. 그 중에서도 ‘오또’란 불가리안 로즈 꽃잎을 순수한 물로만 끓여 증류 추출한 첫번째 오일을 말한다.

아이소이의 팝업스토어 ‘로즈 오또 가든’은 로즈오또를 함유한 전 라인을 체험하고, 많은 이들이 로즈 오또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팝업스토어에 들어서면 불가리안 로즈 오일만의 향기와 함께 ‘로즈 오또 가든 투어’가 진행된다.

한겨울에도 지지 않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생명력을 느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돼 있다. ‘키네틱 포토존’에서는 환한 조명 속에 생동감 있게 움직이는 불가리안 로즈와 함께 재밌는 촬영도 가능하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네이버를 통해 사전예약 후 방문한 이들에게는 웰컴 기프트로 아름다운 생화 장미를 증정한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로즈오또 또한 농작물이기에 작황에 따라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기도 하지만, 아이소이는 한 번도 성분의 등급을 내리거나, 포기하지 않고 지금까지 오직 ‘로즈오또’만을 고집하고 있다”며, “이번 팝업을 통해 아이소이 성분과 효과의 핵심인 ‘로즈오또’를 직접 경험하고, 새해 향기롭고 기분 좋은 추억까지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