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코닥어패럴
, 말본골프 등을 전개 중인 ㈜하이라이트브랜즈
(이준권 대표
)의 자회사 ㈜하이라이트뷰티스
(조성훈 대표
)가 일본 교토의 마이크로 워치 브랜드
KUOE KYOTO (이하
, 쿠오 교토
)를 한국에 런칭한다고 10일 밝혔다
.
일본 교토에서 탄생한 쿠오 교토는 천년고도 교토의 고즈넉함과
1940~70년대 빈티지 감성을 녹인 클래식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 대부분 모델의 다이얼 사이즈는 직경
35mm, 38mm를 적용하며
, 높은 경도의 사파이어 글라스를 사용해 긁힘과 손상에 강하고
, 빛 투과율이 좋아 시인성이 우수하다
.
군더더기를 배제한 정제된 디자인이라 하이엔드 스타일링부터 캐주얼까지 유행에 상관없이 착용 가능하다
. 섬세하고 정교한 장인정신 아래 “
Made in Japan, Hand Assembled in Kyoto’을 고집해
, 전 공정은 일본 교토 공방에서 진행된다
. 고품질 희소성 있는 디자인을 통칭하는 마이크로 워치 브랜드로 분류돼 시계 마니아 사이에서 두터운 팬덤을 형성 중이다
.
하이라이트뷰티스는 쿠오 교토의 한국 총판권을 확보했다
. 이에 하이라이트뷰티스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EQL 성수점에서 오는
1월
31일
~ 2월
13일까지
2주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
1월말 오픈할 쿠오 교토의
EQL성수점 팝업스토어는 실제 교토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옮겨온 듯한 공간을 조성해 브랜드 정체성에 대한 직관적인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
특히
,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작년
12월 출시한 쿠오 교토의 최초 다이버 워치 솜브레로
(Sombrero 90-001) 컬렉션이 글로벌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된다
.
하이라이트뷰티스의 조성훈 대표는 “교토의 클래식 감성과 일본 기술력을 오롯이 담은 쿠오 교토를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 “디지털 시계의 메가 트렌드 속에서도 오롯이 나만의 취향
, 감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쿠오 교토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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