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0(금)
[빙그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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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욘드포스트 김선영 기자]

빙그레, 제로 슈거 유산균 음료 ‘쥬시쿨 제로’ 2종 출시

빙그레는 당 성분이 제로인 유산균 음료 신제품 2종 ‘쥬시쿨 제로 자두·파인애플’를 출시했다.

쥬시쿨 제로는 쥬시쿨의 상큼한 맛은 그대로 살리되, 당 함량이 0g인 제로 슈거 제품이다. 또한, 100ml 당 3.6kcal의 저칼로리 제품으로 건강을 생각한 유산균 음료다.

빙그레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의 확산으로 당이나 칼로리를 낮춘 ‘제로’ 음료들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

최근 빙그레는 빙과류는 물론 발효유 시장에서 제로 슈거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유산균 음료로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면서 제로 시장에서의 경쟁력과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다.

[오뚜기 제공]
[오뚜기 제공]

오뚜기, <오징어 게임> 시즌2 콜라보 뿌셔뿌셔 2종 씰스티커 10종 추가

오뚜기가 글로벌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협업해 지난 11월 출시한 뿌셔뿌셔 신제품에 스페셜 야광 씰스티커 10종을 추가로 삽입한다.

이번에 추가된 10종의 야광 씰스티커는 <오징어 게임>의 내용을 떠올릴 수 있는 귀여운 그림이 담겼다는 것이 특징이다. 제품에 동봉된 씰스티커는 프론트맨의 모습과 팽이치기, 제기차기, 공기놀이 등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디자인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해당 제품은 현재 온라인 쇼핑몰, 가까운 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1월에 출시한 뿌셔뿌셔 2종은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화끈한 매운맛'으로 맥주와 어울려 OTT와 스낵을 함께 즐기는 젊은 세대 사이에서 특히 반응이 좋다. 국산 가루쌀을 사용해 바삭하고 건강한 간식으로 알려져 찾는 소비자들이 점차 늘어나며 출시 약 2달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오리온 제공]
[오리온 제공]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팝 시나몬츄러스’ 출시

오리온은 식사 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팝 시나몬츄러스’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오!그래놀라팝 시나몬츄러스는 국산쌀, 통귀리, 호밀 등으로 만든 오곡볼과 통밀 플레이크, 아몬드에 시나몬 파우더를 솔솔 뿌려 은은한 시나몬 풍미가 입안 가득 퍼지는 것이 특징이다. 비정제 사탕수수당을 더해 자연스러운 단맛을 내면서도 바삭한 식감까지 한층 높였다. 전국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 오프라인 매장과 이마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국내에서는 ‘오!그래놀라’ 12종과 ‘오!그래놀라바’ 3종이 인기리에 판매되며 그래놀라 시장의 성장과 확대를 이끌고 있고, 해외에서는 지난해 9월부터 중국 내 프리미엄 마트 올레(OLE)를 비롯해 코스트코, 허마센셩 등 대형 유통채널에 판매를 개시하며 K-그래놀라의 대표주자로 떠오르고 있다.

[아워홈 제공]
[아워홈 제공]


아워홈, 특별한 미식 문화 담은 ‘구氏반가 낙지김치’ 출시

아워홈은 김치 신제품 ‘구氏(씨)반가 낙지김치’를 출시하고 국내 김치 시장에서 입지 강화에 나선다.

낙지김치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구씨반가’에서 선보이는 고급 한식 김치다. 아워홈은 구씨반가 갈치김치를 시작으로 특별한 재료와 레시피를 사용해 기존 포장김치와 차별화한 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직접 만들거나 접하기 어려운 우리나라 각 지역 특색을 살린 김치를 출시해, 전통 지역 김치의 명맥을 유지하고 널리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구씨반가 낙지김치는 고춧가루와 무채 등 갖은 채소를 풍부하게 넣은 양념을 국산 배추 포기째로 바른 뒤 잘린 낙지를 배추 사이 사이 넣어 완성했다. 보쌈김치처럼 달짝지근하게 맛을 내어 입에 착 달라붙는 양념과 낙지의 탱글한 식감이 입맛을 사로잡는다. 숙성기간을 거치지 않고 생김치로 제공되어 아삭하고 신선한 맛이 돋보이고, 개인 기호에 따라 숙성하면 더욱 쫄깃해진 낙지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낙지는 타우린과 비타민 B가 풍부해 활력 증진에도 제격이다. 따뜻한 수육 한 점에 낙지와 김치를 얹어 즐기면 훌륭한 궁합을 자랑하고 비빔밥, 볶음밥 등 다양한 요리로 활용하기 좋다.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제공]


스타벅스, 국립박물관문화재단과 손잡고 조선 시대 유물 재해석한 상품 7종 출시

스타벅스 코리아가 국내 커피 업계 최초로 국립박물관문화재단 ‘뮷즈 MU:DS’와 함께 ‘조선, 커피를 만나다’를 주제로 조선 시대 유물에서 영감을 얻은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국립중앙박물관 소장 유물인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작품을 재구성한 4종의 상품을 1월 13일 0시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출시한다.

매화가 활짝 핀 서옥의 고즈넉한 운치를 담은 ‘이한철-매화에 둘러써인 서옥 머그 355ml’, 눈이 내린 날 매화를 바라보며 마시는 차 한 잔의 즐거움을 담은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모카텀블러 444ml’, 고요한 티타임의 여유를 더할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테이블 매트(2P)’, 공간에 아늑한 운치를 더해줄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패브릭 포스터’로 구성했다.

마찬가지로 국립중앙박물관 소장 유물이자 조선 시대 대표 유물인 백자를 재해석한 협업 상품을 1월 13일 0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1월 20일 0시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매화를 양각한 에스프레소 잔과 전통 문양의 받침이 세트로 구성된 ‘백자 양각 매화 에스프레소 잔 세트(2P)’, 단아한 구형의 백자에 매화 문양을 양각한 ‘백자 양각 매화문 세라믹 케틀(티팟)’, 활짝 핀 꽃잎을 형상화한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백자 꽃 모양 디저트 플레이트’ 3종이 출시된다.

협업 상품 중 온라인 단독으로 출시된 ‘이한철-매화에 둘러싸인 서옥 패브릭 포스터’와 ‘백자 꽃 모양 디저트 플레이트’를 제외한 5종은 1월 20일부터 인천공항 5개점, 장충라운지R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글렌피딕 제공]
[글렌피딕 제공]


글렌피딕, ‘쓰윗’과 협업해 ‘글렌피딕 15년 아이스크림’ 선봬

글렌피딕이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위스키 아이스크림 바 '쓰윗(Thweet)'과 협업해 글렌피딕 15년을 활용한 특별한 위스키 아이스크림 ‘애플피딕(Apple Fiddich)’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쓰윗은 위스키를 활용한 젤라또와 소르베 아이스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는 곳이다. 브랜드명인 쓰윗은 ‘쓰다’와 ‘스윗(Sweet)’의 합성어로, 위스키의 깊은 풍미와 아이스크림의 달콤함을 결합해 독창적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협업으로 출시된 ‘애플피딕’은 글렌피딕 15년의 시그니처인 청사과 향을 강조하기 위해 사과즙을 활용한 소르베 형태로 개발됐다. 최상의 맛과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알코올 도수를 섬세하게 조정했으며, 생생한 과일 향과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이다. 또한, 아이스크림과 함께 글렌피딕 15년 한 잔이 포함된 세트 구성으로도 즐길 수 있다.

ahae@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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