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비드(IVVD, Invivyd, Inc. )는 PEMGARDA™의 SARS-CoV-2 변종 XEC에 대한 지속적인 중화 활성을 발표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0일, 인비비드가 "PEMGARDA™ (pemivibart)가 지배적인 SARS-CoV-2 변종 XEC에 대한 지속적인 중화 활성을 발표했다"라는 제목의 보도자료를 발표했다.
새로운 시험관 내 중화 데이터는 PEMGARDA™ (pemivibart)가 XEC에 대해 지속적이고 일관된 중화 활성을 보이고 있음을 보여준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XEC와 KP.3.1.1이 함께 미국에서 유통되는 SARS-CoV-2 변종의 대부분을 차지한다고 보고했다.
XEC 데이터는 최근에 나타난 스파이크 N-말단 도메인 구조 변화에도 불구하고 pemivibart의 지속적인 활성을 강조한다.
FDA에 데이터가 제출되었으며, PEMGARDA™ 의료 제공자를 위한 사실 시트에 대한 적시 업데이트가 예상된다.
PEMGARDA™는 거의 3년 동안 일관된 활성을 보여주었으며, pemivibart가 표적하는 에피토프가 구조적으로 온전하게 유지되는 한, 향후에도 중화 활성이 의미 있게 변화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비비드는 새로운 데이터를 지속적인 산업 바이러스학 노력의 일환으로 생성했으며, 이는 고품질의 독립적인 제3자 가상 바이러스 시스템을 활용하여 인비비드가 생산한 pemivibart를 정기적으로 테스트하고 있다.
인비비드는 현재 유통되는 미국 변종의 75% 이상에 대해 긍정적인 PEMGARDA 중화 활성을 입증했으며, Omicron BA.1 계통 이후 보고된 모든 임상 변종이 pemivibart에 감수성을 보였다.
로버트 앨런 박사는 "우리는 pemivibart와 우리의 파이프라인 분자가 진화의 영향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마크 엘리아 이사회 의장은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진보되고 유능한 항체 발견 및 바이러스학 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해왔다"고 언급했다.
PEMGARDA™ (pemivibart)는 SARS-CoV-2 스파이크 단백질 수용체 결합 도메인(RBD)을 표적으로 하여 바이러스가 인간 ACE2 수용체에 부착되는 것을 억제하는 반감기 연장 조사용 단일클론 항체(mAb)이다.
PEMGARDA는 현재 긴급 사용 승인을 받았으며, 중등도에서 중증 면역 저하 환자에게 COVID-19 예방을 위해 사용될 수 있다.
PEMGARDA는 COVID-19 치료 또는 노출 후 예방을 위한 사용이 승인되지 않았다.
또한, PEMGARDA의 사용은 COVID-19 팬데믹 동안 긴급 사용 승인을 위한 선언이 존재하는 동안만 허가된다.
VYD2311은 COVID-19에 대한 새로운 치료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 중인 새로운 단일클론 항체 후보이다.
인비비드는 SARS-CoV-2로부터 심각한 바이러스 감염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헌신하는 생명공학 회사이다.
이 회사의 INVYMAB™ 플랫폼 접근법은 최첨단 바이러스 감시 및 예측 모델링과 고급 항체 공학을 결합하여 새로운 단일클론 항체를 신속하게 생성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인비비드는 2024년 3월에 첫 번째 단일클론 항체에 대한 긴급 사용 승인을 받았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