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커인더스트리즈(GENC, GENCOR INDUSTRIES INC )는 연례 보고서 제출 지연에 대한 NYSE 규제 통지 수령을 발표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0일 (PRIME NEWSWIRE) - 젠커인더스트리즈(이하 '회사')는 2025년 1월 3일 NYSE 규제 기관으로부터 연례 보고서(Form 10-K)를 제출하는 데 지연이 발생했다고 발표했다.
이 통지는 2024년 9월 30일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연례 보고서를 2024년 12월 31일 제출 기한 내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하지 못함에 따라, 회사가 NYSE 아메리칸 LLC(이하 'NYSE 아메리칸')의 지속적인 상장 기준을 준수하지 못하고 있음을 알렸다.
따라서 회사는 NYSE 아메리칸 회사 가이드 제1007조에 명시된 절차와 요건의 적용을 받게 된다.
지연 통지의 수령은 회사의 NYSE 아메리칸 상장 및 거래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회사는 2024년 12월 17일 SEC에 제출한 지연 제출 통지(Form 12b-25)에서 Form 10-K의 제출 지연 사유에 대해 논의한 바 있다.
NYSE는 회사에 대해, NYSE 규정에 따라 회사가 2024년 12월 31일로 예정된 Form 10-K 제출 기한으로부터 6개월 이내에 SEC에 Form 10-K를 제출하여 NYSE 상장 기준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알렸다.
만약 회사가 6개월 이내에 Form 10-K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 NYSE는 회사의 특정 상황에 따라 최대 6개월의 추가 연장을 부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지연 통지에서는 NYSE가 상황이 필요하다고 판단할 경우 언제든지 상장 폐지 절차를 시작할 수 있다고 명시하고 있다. 회사는 현재 지연 통지에서 부여된 6개월 이내에 Form 10-K를 제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나, 해당 기간 내에 제출이 이루어질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젠커인더스트리즈는 고속도로 건설 자재 및 장비, 환경 제어 기계 및 장비를 생산하는 다각화된 중장비 제조업체이다.
전망에 대한 주의 - 이 보도자료 및 기타 커뮤니케이션과 성명서는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의 의미 내에서 특정 '전망 진술'을 포함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신념, 계획, 목표, 기대, 추정, 예측 및 의도를 포함한다.
이러한 진술은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되어 있으며, 회사의 통제를 벗어난 다양한 요인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실제 결과는 고객의 재무 상태, 경제 및 경쟁 환경의 변화, 회사 제품에 대한 수요 등 다양한 중요한 요인에 따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또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및 이스라엘과 하마스 간의 갈등, 그리고 이러한 갈등에 대한 미국을 포함한 다국가들의 대응 조치가 공급망의 중단 및 제품 비용 상승을 초래할 수 있다. '할 수 있다', '해야 한다', '믿는다', '예상한다', '추정한다', '기대한다', '의도한다', '계획한다', '목표'와 유사한 표현은 전망 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요인 및 관련 사항에 대한 정보는 2023년 9월 30일 종료된 회계연도에 대한 회사의 연례 보고서(Form 10-K)에서 다룬다. 섹션을 참조하라: (a) 제1부, 항목 1A, '위험 요인' 및 (b) 제2부, 항목 7, '재무 상태 및 운영 결과에 대한 경영진의 논의 및 분석'. 그러나 언급된 요인 외에도 다양한 요인이 회사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인 목록이 모든 잠재적 위험 또는 불확실성의 완전한 집합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회사가 여기에서 작성한 모든 전망 진술은 이 보도자료의 날짜 기준으로 한다. 회사는 법률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전망 진술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문맥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지 않는 한, 이 보도자료에서 '회사', '젠커', '우리', '우리의' 또는 유사한 단어는 젠커인더스트리즈 및 그 자회사를 의미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