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하트퍼드파이낸셜서비시스그룹(HIG-PG), A. 모리스 ‘모’ 투커를 회사 사장으로 임명

승인 2025-01-10 21:52:48

하트퍼드파이낸셜서비시스그룹(HIG-PG, HARTFORD FINANCIAL SERVICES GROUP, INC. )은 모리스가 '모' 투커를 회사 사장으로 임명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하트퍼드파이낸셜서비시스그룹이 2025년 1월 9일 A. 모리스 ‘모’ 투커를 회사의 사장으로 임명했다.

투커는 현재 소규모 상업, 중대형 상업 및 글로벌 전문 사업부를 감독하는 역할에 개인 보험 부문을 추가하게 된다.이를 통해 회사의 모든 재산 및 재해 보험 사업이 그의 리더십 아래 통합된다.또한, 투커는 여러 기업 차원의 이니셔티브를 관리하는 책임도 맡게 된다.

이번 변화는 2025년 2월 1일부터 시행되며, 투커는 하트퍼드의 회장 겸 CEO인 크리스토퍼 스위프트에게 계속 보고하게 된다.

스위프트는 "모는 보험 산업에서 높은 평가를 받는 뛰어난 리더로, 전략적 성장, 고객 중심 솔루션, 언더라이팅 규율 및 팀 문화 구축에 대한 강력한 명성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우리의 야심찬 성장 및 혁신 전략을 추진하는 데 적합한 인물이다"라고 덧붙였다.

투커는 2015년 하트퍼드에 최고 언더라이팅 책임자로 입사한 이후 지난 9년 동안 여러 중요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해 왔으며, 최근에는 상업 부문의 책임자로 재직했다.

그는 회사의 언더라이팅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의미 있는 성장을 이루어내며 혁신과 협력 솔루션의 문화를 조성했다.

하트퍼드에 합류하기 전, 투커는 제너럴 재보험사의 사장으로 재직하며 회사의 글로벌 재산 및 재해 재보험 사업을 책임졌다.투커는 "하트퍼드의 사장이 되는 것은 매우 영광스럽고 흥미로운 일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위험을 완화하기 위한 기술에 대한 상당한 투자를 통해 고객, 브로커 및 에이전트와의 관계를 심화하고 있다. 우리의 경쟁 우위는 분명하며, 2025년을 강력한 위치에서 시작한다. 앞으로의 엄청난 기회에 에너지를 얻고 있으며, 지속적인 성공에 대한 확신이 있다"고 밝혔다.

하트퍼드는 재산 및 재해 보험, 그룹 복리후생 및 뮤추얼 펀드 분야의 선두주자로, 200년 이상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서비스 우수성, 지속 가능성 관행, 신뢰 및 진실성으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하트퍼드의 재무 성과에 대한 추가 정보는 https://www.thehartfor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트퍼드파이낸셜서비시스그룹, Inc.는 NYSE: HIG를 통해 자회사를 운영하며, 코네티컷주 하트퍼드에 본사를 두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일부 진술은 1995년 사적 증권 소송 개혁법에 정의된 바와 같이 미래 예측 진술로 간주될 수 있다.

우리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이 미래 성과를 보장하지 않으며, 실제 결과는 크게 다를 수 있음을 투자자에게 경고한다.투자자는 실제 결과가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위험과 불확실성을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중요한 위험과 불확실성은 2023년 연례 보고서(Form 10-K), 이후 분기 보고서(Form 10-Q) 및 증권 거래 위원회에 제출하는 기타 서류에서 논의된 바와 같다.우리는 이 보도자료를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