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랜트로닉(LTRX, LANTRONIX INC )은 브렌트 스트링햄을 CFO로 임명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0일, 캘리포니아 어바인 — 랜트로닉(증권코드: LTRX)은 브렌트 스트링햄을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했다.

스트링햄은 2012년부터 랜트로닉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는 재무 리더로, 이전에는 회사의 임시 CFO 및 최고회계책임자로 활동했다.

랜트로닉의 CEO인 살릴 아우사레는 "브렌트는 지난 13년 동안 랜트로닉에 기여한 바를 바탕으로 CFO로서 깊은 제도적 지식과 광범위한 재무 전문성을 가져온다"고 말했다.

이어 "브렌트의 재무 리더십을 통해 랜트로닉은 주주 가치를 제공하고 IoT 산업의 엣지 인텔리전스에 초점을 맞춘 전략적 목표를 추진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스트링햄은 랜트로닉에 합류하기 전, 이테리스(Iteris Inc.), 넷리스트(Netlist Inc.), 그리고 언스트 앤 영(Ernst & Young)에서 재무 직책을 맡았다.

그는 캘리포니아 주 풀러턴에 위치한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에서 경영학 및 회계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공인회계사(CPA)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랜트로닉은 스마트 시티, 자동차 및 기업 등 고성장 산업을 목표로 하는 IoT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로, 고객이 IoT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랜트로닉의 선도적인 솔루션에는 지능형 변전소 인프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및 비디오 감시가 포함되며, 클라우드 및 엣지 컴퓨팅을 위한 고급 아웃 오브 밴드 관리(OOBM)로 보완된다.

이 보도자료에는 랜트로닉의 리더십과 관련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현재의 기대를 바탕으로 하며, 실제 결과가 역사적 결과와 다를 수 있는 상당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직면해 있다.투자자들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하지 말 것을 권장한다.

랜트로닉은 2025년 1월 6일자로 브렌트 스트링햄을 CFO로 임명하며, 그의 연봉은 연간 310,000달러로 설정되었고, 성과 기준에 따라 연간 인센티브 보너스 기회도 제공된다.보너스는 기본급의 50%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2025 회계연도에 적용된다.

또한, 스트링햄의 고용 계약은 2025년 1월 6일자로 수정되었으며, 이 계약에는 그의 기본급 및 보너스에 대한 세부 사항이 포함되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