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임페리얼오일(IMO, IMPERIAL OIL LTD )은 S.L. (Sherri) Evers가 퇴사 발표를 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임페리얼오일은 2025년 3월 1일부터 S.L. (Sherri) Evers가 엑손모빌의 북미 윤활유 총괄 매니저로 임명된다고 발표했다.

Evers는 현재 임페리얼의 지속 가능성, 상업 개발 및 제품 솔루션 부문 수석 부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브래드 코슨 임페리얼 회장은 "임페리얼을 대표하여 지난 4년간 경영진의 일원으로서 기여한 Evers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Evers는 임페리얼의 비즈니스 및 전략 프로젝트에 기여하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성공적으로 이끌었으며, 특히 스트라스코나 재생 디젤 프로젝트와 저탄소 솔루션 비즈니스 개발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또한, 그녀는 운영에서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계획에 중요한 기여를 했으며, 오일 샌드 운영에서의 배출량 감소를 위한 패스웨이 얼라이언스의 형성에도 기여했다.

Evers는 사스캐처원 대학교에서 마케팅 및 일반 비즈니스 전공으로 상업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1998년 임페리얼에 입사하여 다양한 직무를 수행했다.

2012년부터 엑손모빌에서 제품 최적화, 계획 및 공급망 관련 글로벌 직무를 수행한 후, 2018년에는 동부 캐나다 연료 매니저로 복귀했다.2021년에는 상업 및 기업 개발 부사장으로 임명되었고, 2023년 현재 직무에 올랐다.그녀의 후임에 대한 발표는 추후에 이루어질 예정이다.

임페리얼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에너지 자원 개발의 선두주자로, 캐나다 최대의 석유 정제업체이자 주요 원유 생산업체로서 모든 비즈니스 분야에서 높은 기준을 유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