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터리서치(FORR, FORRESTER RESEARCH, INC. )는 인력 감축과 사무소 폐쇄를 발표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9일, 포레스터리서치는 다양한 지역과 기능에서 약 6%의 직원 감축을 발표했다.
영향을 받는 직원에 대한 통지는 2024년 12월 2일에 시작되었으며, 2025년 1월 31일까지 완료될 예정이다.또한, 포레스터리서치는 미국 내 소규모 사무소 중 하나를 폐쇄할 계획이다.
회사는 2024년 4분기와 2025년 상반기에 해고된 직원에 대한 현금 퇴직금 및 관련 복리후생 비용과 관련하여 약 520만 달러에서 560만 달러의 세전 비용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보고서는 1995년 사적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인력 감축과 사무소 폐쇄에 따른 예상 비용, 그리고 이러한 조치의 완료 시기 및 절차에 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진술은 포레스터리서치의 현재 계획과 기대에 기반하고 있으며, 실제 미래 활동 및 운영 결과가 이러한 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포함하고 있다.
실제 미래 활동 및 결과가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인으로는 인력 감축을 실행하는 데 있어 회사의 능력에 장애가 있을 가능성, 인력 감축을 시행하는 데 드는 실제 비용이 예상보다 높을 가능성, 그리고 인력 감축과 관련된 예상 비용의 가정에 변화가 있을 가능성 등이 있다.
포레스터리서치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이유로 인해 공개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추가 정보는 포레스터리서치의 증권 거래 위원회에 대한 보고서 및 제출 문서를 참조하면 된다.
1934년 증권 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를 서명한 바 있으며, 서명자는 L. Christian Finn, 최고 재무 책임자이다.서명일자는 2025년 1월 10일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