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1(토)
애브비(ABBV, AbbVie Inc. )는 emraclidine 자산에 대한 손상차손을 기록할 예정이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9일 애브비는 Cerevel Therapeutics Holdings, Inc. 인수의 일환으로 취득한 emraclidine 무형자산에 대한 손상차손을 기록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24년 11월 11일 애브비는 emraclidine이 정신병적 증상이 급성 악화된 성인을 위한 하루 한 번 복용하는 경구 단독 치료제로서 진행한 두 개의 2상 EMPOWER 시험이 주요 목표인 긍정 및 부정 증후군 척도 총점에서 위약군에 비해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감소(개선)를 보여주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시험 결과에 따라 애브비는 emraclidine 무형자산의 손상 평가를 시작했으며, 이로 인해 해당 제품의 미래 현금 흐름 추정치가 크게 감소했다.

수정된 현금 흐름을 바탕으로 회사는 약 35억 달러의 비현금 세후 무형자산 손상차손을 추정하고 있다.

애브비는 Cerevel 관련 임상 개발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를 계속 평가하고 있으며, 약 36억 달러의 나머지 무형자산을 모니터링할 예정이다.

1934년 증권거래법의 요구에 따라, 등록자는 이 보고서가 아래 서명된 자에 의해 적절히 서명되었음을 확인한다.

날짜: 2025년 1월 10일, 서명: /s/ Scott T. Reents, Scott T. Reents, 부사장, 최고재무책임자.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