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밋머티리얼스(SUM, Summit Materials, Inc. )는 퀵리트에 의한 인수 관련 HSR법 대기 기간이 만료됐다고 발표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서밋머티리얼스가 2025년 1월 7일 발표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1976년 하트-스콧-로디노 반독점 개선법(HSR법) 하의 대기 기간이 만료됐다.
서밋머티리얼스는 퀵리트 홀딩스에 의해 주당 52.50달러에 인수될 예정이며, 인수는 2025년 1분기 내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인수 완료 후 서밋머티리얼스는 퀵리트의 완전 자회사로 전환되며, NYSE에서의 주식 거래는 중단된다.
서밋머티리얼스는 또한 2025년 1월 9일 캐나다 경쟁법 하의 대기 기간 만료를 발표했다.
두 발표 모두 인수의 진행 상황을 알리는 중요한 이정표로, 남은 관례적 마감 조건과 규제 승인, 주주 승인이 충족되어야 한다.
서밋머티리얼스는 모건 스탠리와 에버코어를 재무 자문사로, 데이비스 폴크 & 워드웰을 법률 자문사로 두고 있으며, 퀵리트는 웰스 파고를 독점 재무 자문사로 두고 있다.
서밋머티리얼스는 미국과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에서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재 중심의 대규모 기업으로, 인수 이후에도 높은 수익성의 성장 기회를 지속적으로 추구할 계획이다.
서밋머티리얼스의 주주들은 인수와 관련된 모든 문서를 SEC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인수 관련 문서들은 서밋머티리얼스의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요청할 수 있다.
현재 서밋머티리얼스는 인수 완료를 위한 모든 절차를 진행 중이며, 주주들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