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엠바이오사이언스(IGMS, IGM Biosciences, Inc. )는 자가면역 파이프라인 프로그램에 대한 전략적 업데이트를 제공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9일, 아이지엠바이오사이언스는 자가면역 질환을 위한 IgM 기반 CD20 X CD3 이중특이성 항체 T 세포 결합제인 imvotamab과 IgM 기반 CD38 X CD3 이중특이성 항체 T 세포 결합제인 IGM-2644의 추가 개발을 중단한다고 발표했다.이 결정은 2025년 구조조정의 일환으로, 2025년 1월 7일 이사회에서 승인됐다.회사는 현금을 보존하기 위해 약 73%의 인력 감축을 포함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2024년 12월 31일 기준으로 회사의 현금 및 투자액은 약 183.8백만 달러(감사되지 않음)이다.
아이지엠바이오사이언스의 CEO인 메리 베스 하를러 박사는 "류마티스 관절염 및 전신성 홍반성 루푸스에 대한 imvotamab의 1b상 연구에서 B 세포 감소의 깊이와 일관성이 성공을 위한 높은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다"고 중간 데이터를 확인했다.
이어 "이러한 결과로 인해 imvotamab의 추가 개발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고 덧붙였다.또한, IGM-2644도 전략적 고려로 인해 종료된다.
회사는 현재 내부 옵션과 잠재적 전략적 대안을 평가하고 있으며,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하를러 박사는 "구조조정의 일환으로 회사를 떠나는 동료들에게 감사하며, 그들의 많은 기여를 인정한다"고 말했다.
아이지엠바이오사이언스는 자가면역 및 염증 질환 치료를 위한 의약품 개발에 전념하는 생명공학 회사로, Sanofi와의 독점적인 전 세계 협력 계약을 통해 IgM 항체 작용제를 개발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에 기반하지 않으며, 회사의 현금 보존 계획의 실행, 임직원 감축의 크기 및 시기, 내부 옵션 및 전략적 대안의 평가와 관련된 여러 중요한 요인, 위험 및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발표일 기준으로만 유효하며, 법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