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루멧스페셜티프로덕츠파트너스(CLMT, Calumet, Inc. /DE )는 14억 4천만 달러 DOE 대출 시설이 마감됐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몬태나 리뉴어블스 LLC(이하 'MRL')는 2024년 1월 10일, 미국 에너지부(이하 'DOE')와 14억 4천만 달러 규모의 대출 보증 시설을 마감했다.
이 대출은 MRL이 소유한 재생 연료 시설의 건설 및 확장을 위한 자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첫 번째 대출금 7억 8천 2백만 달러는 이번 달에 지급될 예정이며, 나머지 자금은 계획된 건설 기간 동안 지급될 예정이다.
이 대출 보증은 MRL의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SAF) 생산 능력을 연간 3억 갤런으로 확대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MRL의 CEO인 브루스 플레밍은 "이번 투자는 몬태나 역사상 가장 큰 농업 투자이며, 우리의 씨앗 기름 및 동물성 지방 구매량을 연간 약 15억 파운드에서 30억 파운드로 두 배로 늘릴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확장은 지역 경제 발전을 촉진하고 450개의 건설 일자리와 최대 40개의 운영 일자리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MRL은 북미에서 가장 큰 SAF 생산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재생 가능한 저탄소 원료를 사용하여 지속 가능한 연료의 수요를 충족하고 있다.
이 대출은 15년 만기이며, 연 이자율은 미국 재무부 금리에 3/8%가 추가된 수준이다. 대출의 원금과 이자는 MRL의 MaxSAF 프로젝트가 가동될 때까지 연기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