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3(월)

노비타의 집약된 물길 연구와 기술력, 욕실을 일상을 리프레시하는 공간으로 업그레이드

노비타, 신제품 샤워헤드 라인업 7종 론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욕실 전문기업 노비타가 1996년부터 이어온 물길에 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샤워 라인을 론칭 한다고 밝혔다. 비데 시장에서 앞선 기술과 발 빠른 트렌드 파악으로 시장을 선도했던 노비타가 이제 샤워기 시장에도 새롭게 도전장을 내밀며 고객들에게 ‘일상을 리프레시’ 하는 즐거운 샤워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노비타 신제품 샤워 라인은 샤워헤드를 중심으로 출시됐으며, 넓은 분사 범위로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풍부한 물줄기와 스파를 받는 듯한 다양한 수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몬스터 샤워헤드, 슬라이드 샤워헤드, 마사지 샤워헤드, 와이드플러스 샤워헤드, 클린 샤워헤드, 와이드 샤워헤드, 미스트 샤워헤드 총 7종과 메탈샤워호스, PVC샤워호스까지 샤워호스 2종을 준비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노비타 샤워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수류의 선택이다. 이러한 샤워에 대한 노비타의 생각을 가장 집중적으로 담은 제품은 몬스터 샤워헤드와 슬라이드 샤워헤드다. 몬스터 샤워헤드는 소비자가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수류를 통해 기분에 따라 특별한 샤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또한 노비타는 샤워로 일상을 리프레시 하기 위해 샤워기의 기능은 물론, 샤워기 자체의 청결한 관리에 디자인도 놓치지 않았다. 노비타 샤워헤드는 다양한 수류를 제공하는 동시에 물이 분사되는 핵심 부위인 살수판에 실리콘 노즐을 적용해 위생적이면서도 쉽고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게 했다.

콜러노비타 김병일 마케팅 상무는 “욕실이 단순히 씻는 공간을 넘어, 일상의 피로를 풀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만큼, 노비타 역시 ‘리프레시 노비타’라는 슬로건 하에 일상을 환기하는 공간으로서의 욕실을 강조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샤워헤드 라인은 노비타의 오랜 물길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해 기능적 탁월함과 디자인의 조화를 동시에 구현했으며, 고객들이 샤워 시간을 더욱 상쾌하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노비타는 축적된 기술력과 심미적인 디자인을 결합해, 욕실을 ‘리프레시 공간’으로 만드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