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욕실 전문기업 노비타가
1996년부터 이어온 물길에 대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샤워 라인을 론칭 한다고 밝혔다
. 비데 시장에서 앞선 기술과 발 빠른 트렌드 파악으로 시장을 선도했던 노비타가 이제 샤워기 시장에도 새롭게 도전장을 내밀며 고객들에게 ‘일상을 리프레시’ 하는 즐거운 샤워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
노비타 신제품 샤워 라인은 샤워헤드를 중심으로 출시됐으며
, 넓은 분사 범위로 전신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풍부한 물줄기와 스파를 받는 듯한 다양한 수류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몬스터 샤워헤드, 슬라이드 샤워헤드, 마사지 샤워헤드, 와이드플러스 샤워헤드, 클린 샤워헤드, 와이드 샤워헤드, 미스트 샤워헤드 총
7종과 메탈샤워호스,
PVC샤워호스까지 샤워호스
2종을 준비해 개인의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
노비타 샤워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수류의 선택이다
. 이러한 샤워에 대한 노비타의 생각을 가장 집중적으로 담은 제품은 몬스터 샤워헤드와 슬라이드 샤워헤드다
. 몬스터 샤워헤드는 소비자가 지금까지 경험할 수 없었던 새로운 수류를 통해 기분에 따라 특별한 샤워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
또한 노비타는 샤워로 일상을 리프레시 하기 위해 샤워기의 기능은 물론
, 샤워기 자체의 청결한 관리에 디자인도 놓치지 않았다
. 노비타 샤워헤드는 다양한 수류를 제공하는 동시에 물이 분사되는 핵심 부위인 살수판에 실리콘 노즐을 적용해 위생적이면서도 쉽고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게 했다
.
콜러노비타 김병일 마케팅 상무는 “욕실이 단순히 씻는 공간을 넘어
, 일상의 피로를 풀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하고 있는만큼
, 노비타 역시 ‘리프레시 노비타’라는 슬로건 하에 일상을 환기하는 공간으로서의 욕실을 강조하고 있다”며
, “이번 신제품 샤워헤드 라인은 노비타의 오랜 물길 연구와 기술력을 집약해 기능적 탁월함과 디자인의 조화를 동시에 구현했으며
, 고객들이 샤워 시간을 더욱 상쾌하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밝혔다
. 이어
, “앞으로도 노비타는 축적된 기술력과 심미적인 디자인을 결합해
, 욕실을 ‘리프레시 공간’으로 만드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