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3(월)

프로야구 명문팀 두산베어스, ‘아디다스’ 입고 뛴다

아디다스, 두산베어스와 공식 후원 계약 체결 협약식
아디다스, 두산베어스와 공식 후원 계약 체결 협약식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디다스코리아(대표이사 피터곽)가 프로야구 명문 구단 두산베어스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아디다스코리아와 두산베어스는 13일 서울 아디다스코리아 본사에서 아디다스코리아 피터곽 대표, 브라이언컵스 본부장, 두산베어스 고영섭 사장, 김태룡 단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후원 협약식을 열었다.

이번 파트너십은 아디다스의 ‘스포츠를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겠다(Through sport, we have the power to change lives)’라는 브랜드 신념에 더욱 집중하는 발걸음으로, 두산베어스를 상징하는 '미라클’과 함께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글로벌 리딩 스포츠 기업' 아디다스가 ‘KBO리그 1호 창단 팀’ 두산베어스의 여정에 함께하며 도약하는 계기가 마련됐다.

이번 협약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두산베어스의 새로운 유니폼 키워드는 ‘경기력 향상’으로, 아디다스코리아는 원단과 엠블럼 마킹 모두 경량화에 초점을 맞췄다. 새 유니폼은 기능성 소재 원단에 승화전사 마킹 기술을 채택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제작된다. 또한 유니폼 옆면에는 아디다스의 상징인 ‘3 -스트라이프(3-Stripe)가 적용된다.

아디다스코리아 피터곽 대표는 "한국프로야구 원년 우승과 함께 오랜 역사를 자랑하며 팬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해온 두산베어스와의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며, “아디다스와 두산베어스의 협약은 ‘스포츠를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가겠다’는 공동 비전과 가치를 확인하고, 더 큰 영향력을 만드는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아디다스는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더 많은 야구 팬들과 스포츠의 열정, 에너지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