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5(수)
아이포인트파마슈티컬스(EYPT, EyePoint Pharmaceuticals, Inc. )는 2025년 개발 이정표와 회사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아이포인트파마슈티컬스가 2025년의 주요 개발 이정표와 회사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DURAVYU™(보로라니브 주입제)의 임상 시험이 기대 이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LUGANO 시험은 계획된 환자의 약 1/3이 등록됐고, LUCIA 시험은 일정보다 앞서 진행되고 있다.

2025년 1분기에는 DURAVYU의 DME에 대한 Phase 2 VERONA 임상 시험의 전체 데이터가 발표될 예정이다.

또한, 아이포인트는 저명한 망막 전문의이자 업계 리더인 레지날드 J. 샌더스 박사를 이사회에 임명했다.

2027년까지의 자금 여유가 확보돼 있으며, 2026년에는 DURAVYU의 Phase 3 데이터가 예상된다.

아이포인트는 2025년 1월 14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제43회 연례 J.P. 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아이포인트파마슈티컬스의 제안된 DURAVYU는 지속적인 약물 전달을 통해 망막 질환 환자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개발되고 있다.

DURAVYU는 특허 보호된 보로라니브를 지속적으로 전달하는 혁신적인 치료제로, 임상 시험에서 안정적인 시각적 결과와 안전성을 입증했다.

2024년은 아이포인트에게 특별한 해였으며, 2025년에도 성공적인 실행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포인트는 DURAVYU의 임상 개발을 통해 망막 질환 환자들에게 생명을 변화시킬 수 있는 치료제를 제공하는 사명을 다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