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5(수)
뉴스코퍼레이션(NWS, NEWS CORP )은 주식 매입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뉴스코퍼레이션(이하 회사)은 자사 주식 매입 프로그램에 따라 최대 10억 달러 규모의 클래스 A 및 클래스 B 보통주를 매입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받았다.

호주 증권 거래소(ASX)의 규정에 따라 회사는 매입 프로그램에 따른 거래에 대한 정보를 매일 ASX에 공개해야 하며, 이와 관련된 정보는 회사의 분기 및 연간 보고서에도 포함된다.첨부된 문서 99.1 및 99.2는 각각의 날짜에 ASX에 제공된 정보를 담고 있다.

이러한 정보에는 1995년 사적 증권 소송 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전망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전망 진술은 회사의 클래스 A 및 클래스 B 보통주 매입 의도에 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경영진의 현재 기대와 신념에 기반하고 있다.

그러나 실제 결과는 주가 변동, 일반 시장 상황, 관련 증권 법규 및 대체 투자 기회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회사는 법률이나 규정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이러한 전망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음을 명시하고 있다.

회사는 2021년 9월 22일 최초 매입 통지를 했으며, 2025년 1월 13일 현재 매입 통지를 업데이트했다.

매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회사는 클래스 A 보통주와 클래스 B 보통주를 포함하여 최대 10억 달러 규모의 주식을 매입할 예정이다.

현재까지 회사는 약 6억 2,268만 달러 상당의 클래스 A 및 클래스 B 주식을 매입했다.

회사는 매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매입할 주식의 총 수는 1억 5783만 주이며, 매입할 주식의 최대 수는 10억 달러에 해당하는 주식으로 설정되어 있다.매입은 현금 대가로 이루어지며, 매입 가격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매입의 이유는 주주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함이다.매입 프로그램은 외국인의 참여에 대한 제한이 없으며, 주주 승인도 필요하지 않다.

회사는 매입 프로그램을 통해 주주 가치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으며, 향후 시장 상황에 따라 매입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매입 프로그램을 통해 주주 가치를 증대시키기 위한 전략을 추진하고 있으며, 총 10억 달러 규모의 매입 권한을 보유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