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2.05(수)
안테릭스(ATEX, Anterix Inc. )는 로워 콜로라도 강청과 추가 스펙트럼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3년 4월, 안테릭스는 자회사인 PDV 스펙트럼 홀딩 컴퍼니가 로워 콜로라도 강청(LCRA)과 900 MHz 스펙트럼 라이선스 구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에 따라 LCRA는 텍사스의 68개 카운티와 30개 이상의 도시를 포함하는 900 MHz 스펙트럼 라이선스를 구매했다.

2025년 1월 9일, PDV 스펙트럼은 LCRA와 두 번째 라이선스 구매 계약을 체결하여 LCRA가 추가로 34개 카운티를 포함하는 900 MHz 스펙트럼 라이선스를 구매하기로 합의했다. 이 계약의 총 지급액은 1,350만 달러에 달한다.

LCRA의 새로운 900 MHz 광대역 라이선스는 LCRA의 LTE 커버리지를 34개 추가 카운티로 확장하여, 이전 계약에서 커버한 68개 카운티에 더해진다. 이 계약은 LCRA의 사설 LTE 네트워크의 범위를 확장하여 장기적인 그리드 인식, 통신 및 운영 지능을 제공하고, LCRA의 서비스 지역 내 혁신을 촉진하는 데 기여할 것이다.

또한, LCRA는 전기 협동조합, 학교 및 교통 당국과 같은 외부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것이다. LCRA는 1934년 텍사스 주 의회에 의해 설립되어, 텍사스 콜로라도 강의 하류 600마일을 관리하며, 140만 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물을 공급하고, 30개 이상의 소매 전기 협동조합 및 지방 자치단체에 전력을 공급하는 텍사스의 가장 큰 공공 전력 공급자 중 하나이다.

LCRA는 5,400마일 이상의 송전선과 40개 이상의 공원을 소유 및 운영하고 있다. LCRA 확장 계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34개 카운티 내에서 6 MHz의 광대역 스펙트럼 할당, 900 MHz 광대역 라이선스의 FCC 발급 후 LCRA의 네트워크 확장에 맞춰 스펙트럼을 제공하는 것 등이 포함된다.

이 계약은 양 당사자의 이사회 승인을 받았다. 또한, 이 계약은 LCRA 서비스 지역의 공정 시장 가치를 반영하며, 양 당사자는 텍사스 전역에 900 MHz 사설 무선 광대역 네트워크의 배포를 촉진하기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안테릭스는 900 MHz 스펙트럼 자산을 상업화하는 데 성공하지 못할 위험, FCC로부터 광대역 라이선스를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위험, 그리고 스펙트럼 자산의 가치가 공급과 수요, 기술 및 규제 변화에 따라 크게 변동할 수 있는 위험을 포함한 여러 위험 요소에 직면해 있다. 이러한 위험 요소는 안테릭스의 최근 10-K 및 10-Q 양식 제출물에서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