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폴로로코홀딩스(LOCO, El Pollo Loco Holdings, Inc. )는 조 테일러가 이사로 선임됐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9일, 엘폴로로코홀딩스의 이사회는 회사의 지명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의 추천에 따라 조 테일러를 독립 이사로 선임했고, 이는 2025년 1월 13일부터 효력을 발휘한다.
조 테일러는 2027년 연례 회의에서 이사 후보로 포함될 수 있는 초기 임기를 수행할 예정이다.
테일러의 선임은 이사회의 규모가 7명에서 8명으로 증가함에 따라 발생한 공석을 채우는 것이다.이사회는 또한 테일러를 감사위원회에 임명했다.
테일러는 최근까지 브링커 인터내셔널의 부사장 겸 최고재무책임자로 재직했으며, 2024년 6월에 은퇴했다.
브링커는 세계적인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기업으로, 칠리’s® 그릴 & 바와 마기아노스 리틀 이탈리와 같은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테일러는 브링커에서 재무, 투자자 관계, 레스토랑 개발, 리스크 관리, 기업 업무 및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한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브링커에 합류하기 전, 그는 은행업계에서 18년 가까이 고객 관련 및 기업 재무 직책을 맡았다.
테일러는 레스토랑 산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여러 무역 협회의 리더십 직책을 맡고 있다.그는 미국 레스토랑 협회의 명예 이사이자 교육 재단의 명예 신탁이기도 하다.테일러는 비상근 이사들과 동일한 보수를 받을 예정이다.테일러가 이사로 선임된 것과 관련하여 사람과의 어떠한 합의나 이해관계는 없다.
2025년 1월 13일, 회사는 '엘폴로로코, 조 테일러를 이사회에 임명하다'라는 제목의 보도자료를 발표했다.
엘폴로로코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화덕 구이 치킨 레스토랑 체인으로, 맛있고 건강한 메뉴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 USA TODAY의 10 Best 독자 선택상에서 '빠르고 건강한 음식에 가장 적합한 레스토랑'으로 선정됐다.
엘폴로로코는 1980년 이래로 495개 이상의 회사 소유 및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으며, 필리핀에 10개의 라이센스 레스토랑을 두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재무 상태, 운영 결과, 계획 및 목표와 관련된 현재의 기대와 예측을 논의한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 예상과 실제 결과가 다를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는다.투자자 및 미디어 연락처 정보도 제공되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