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4(화)
허쉬(HSY, HERSHEY CO )는 새로운 사탕 및 짭짤한 스낵 부문 사장을 임명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허쉬가 2025년 1월 13일, 앤드류 아샴볼트를 미국 사탕 부문 사장으로, 베로니카 빌라세노르를 짭짤한 스낵 부문 사장으로 임명했다. 두 임명은 2025년 2월 3일부터 효력이 발생한다.

아샴볼트는 커리그 드 프레퍼에서 허쉬로 합류하며, 빌라세노르는 22년 경력의 허쉬 베테랑이다. 두 사람은 허쉬의 경영위원회의 일원으로서 회사의 우선 사항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주요 리더십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빌라세노르는 20년 동안 허쉬에서 근무한 크리스틴 리그스의 후임으로 임명되었다. 허쉬의 회장 겸 CEO인 미셸 벅은 "아샴볼트는 복잡한 소비자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변혁시킨 입증된 경영자다. 이번 발표와 함께 내부 승진을 통해 빌라세노르를 새로운 짭짤한 스낵 부문 사장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빌라세노르의 광범위한 경험은 우리의 짭짤한 사업의 지속적인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샴볼트는 허쉬의 아이코닉 브랜드인 허쉬, 리세스, 졸리 랜처를 포함한 포트폴리오를 감독하게 된다. 그는 KDP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를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최근에는 미국 리프레시먼트 음료 부문 사장으로서 사업을 빠르게 성장시켰다.

빌라세노르는 허쉬에서 짭짤한 스낵 부문 부사장으로 근무했으며, 허쉬의 세 가지 사업 부문에서 관리, 마케팅 및 혁신 역할을 통해 독특한 관점을 제공한다. 허쉬는 20,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연간 112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있다. 허쉬는 130년 이상 공정하고 윤리적이며 지속 가능한 운영에 전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thehersheycompany.com을 방문하면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