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엘엠(SLMBP, SLM Corp )은 헨리 그리그가 이사로 임명됐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에스엘엠이 2025년 1월 12일자로 헨리 그리그를 이사로 임명했다.
그리그는 금융 서비스, 리스크 관리, 전략 및 운영 분야에서 수십 년의 산업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2014년부터 2023년까지 동기 금융에서 다양한 직책을 역임했으며, 그 중에는 최고 신용 책임자, 최고 리스크 책임자 및 부사장이 포함된다. 동기 금융 이전에는 1988년부터 2014년까지 GE 캐피탈에서 근무하며 북미 소매 금융 부문의 수석 부사장 및 최고 리스크 책임자로 활동했다.
이사회 의장인 카터 프랭크는 "헨리는 경험이 풍부한 경영자로서 고객과 주주를 위한 전략적 우선 사항을 지속적으로 이행하는 데 귀중한 통찰력과 관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그는 보우도인 대학에서 수학 학사 학위를, 렌셀리어 폴리테크닉 대학교에서 응용 수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salliemae.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또한, 에스엘엠은 교육과 평생 학습이 사람들에게 큰 성과를 이루도록 돕는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