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저리파트너스(SGRY, Surgery Partners, Inc. )는 이사회에 로라 L. 포리세 박사를 임명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서저리파트너스는 2025년 1월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로라 L. 포리세 박사가 이사회에 독립 이사로 임명됐다고 발표했다.
포리세 박사의 임명은 2025년 1월 10일부터 효력이 발생하며, 서저리파트너스의 이사회 규모는 11명으로 증가하게 된다.
포리세 박사는 40년 이상의 의료 행정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뉴욕-프레스비테리안 병원에서 부사장 및 최고 운영 책임자로 재직했다. 이 병원은 10개의 병원 캠퍼스와 약 200개의 1차 및 전문 진료 클리닉, 45,000명 이상의 직원 및 관련 의사를 포함하는 미국의 종합 통합 학술 의료 시스템 중 하나이다.
포리세 박사는 환자 안전, 효율성 및 변혁에 중점을 두고 뉴욕-프레스비테리안 조직 내에서 여러 임원 및 관리직을 역임했다. 그녀의 지도 아래, 뉴욕-프레스비테리안 의료 그룹이 설립돼 조직의 지역적 입지를 확장하고 재무, 운영 및 임상 관행을 표준화하여 환자들이 의료 시스템 전반에서 동일한 수준의 우수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포리세 박사는 여러 의료 및 시민 단체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NIH 임상 연구 병원 이사회 의장 및 프린스턴 대학교 이사회 신임 이사로 재직 중이다. 현재 그녀는 슈버트 조직의 이사, 마더 카브리니 건강 재단의 신임 이사, 네레이드 테라퓨틱스 및 베우 주식회사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2015년부터 2021년까지 포리세 박사는 캔텔 메디컬 코퍼레이션의 이사로 재직했으며, 이 회사는 상장 의료 회사에 인수됐다.
포리세 박사는 정형외과 의사로, 콜롬비아 대학교 의과대학에서 의학 학위를 취득했으며, 콜롬비아 대학교 공공 보건 대학원에서 건강 서비스 관리 석사 학위를 받았다. 또한 프린스턴 대학교에서 토목 공학 및 운영 연구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이곳에서 수마 쿰 라우데 및 파이 베타 카파로 졸업했다.
서저리파트너스의 이사회 의장인 웨인 드베이디는 "포리세 박사의 독특한 경험과 통찰력을 이사회에 추가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존경받는 정형외과 의사이자 의료 서비스 임원으로서, 로라는 우리의 단기 수술 사례 성장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데 필요한 직접적인 지식을 제공할 것이다. " 포리세 박사는 "수술 치료의 지속적인 진화 시기에 서저리파트너스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서저리파트너스는 테네시주 브렌트우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고품질의 비용 효율적인 외래 수술 및 관련 보조 치료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의료 서비스 회사이다. 2004년에 설립된 서저리파트너스는 33개 주에 200개 이상의 위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외래 수술 센터, 외과 병원, 다전문 의사 진료소 및 응급 치료 시설을 포함하여 미국에서 가장 크고 빠르게 성장하는 외과 서비스 기업 중 하나이다.추가 정보는 www.surgerypartners.com을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