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4(화)
펄스바이오사이언스(PLSE, PULSE BIOSCIENCES, INC. )는 폴 라비올레트를 CEO로 임명했다.

1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펄스바이오사이언스(증권코드: PLSE)는 2025년 1월 10일, 현재 이사회 공동 의장인 폴 A. 라비올레트를 최고경영자(CEO)로 임명했다.

로버트 W. 더건 이사회 공동 의장은 "폴이 CEO 역할을 맡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그와 매우 밀접하게 협력해온 결과, 우리는 펄스바이오사이언스의 미래에 대한 비전이 밀접하게 일치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의 인상적인 경력과 의료 기술 분야의 네트워크는 수십 년에 걸쳐 있으며, 이는 조직을 이끌고 가치를 창출하는 능력을 입증한다. 특히, 폴의 글로벌 프랜차이즈 확장 경험과 혁신 기술의 채택을 촉진하는 능력은 앞으로 펄스에 더 큰 자산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폴 라비올레트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에서 대규모 운영자로서의 경험과 다양한 혁신 의료 기술 스타트업의 리더로서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SV 헬스 인베스터스의 관리 파트너로서 여러 포트폴리오 기업에 투자했으며, 현재도 SV 헬스 인베스터스의 일부 포트폴리오 기업 이사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는 보스턴 사이언티픽에서 15년 동안 COO, 심혈관 그룹 사장, 심장학 사장, 내시경 수술 그룹 사장 및 국제 사장 등 다양한 임원직을 역임했다.

라비올레트는 현재 에드워즈 라이프사이언스의 이사이자 매사추세츠 종합병원의 혁신 자문 위원회 의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페어필드 대학교에서 심리학 학사 학위를, 보스턴 대학교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라비올레트는 "nano-PFA는 의료 기술의 놀라운 발전이며, 수많은 환자와 제공자에게 혜택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확립된 팀, 혁신적인 기술 및 개발 중인 치료 포트폴리오가 나를 펄스바이오사이언스로 이끌었다.

펄스바이오사이언스는 현재 유럽에서 첫 번째 인간 가능성 연구를 통해 nano-PFA 심장 수술 시스템과 nano-PFA 360° 심장 카테터의 개발을 계속하고 있으며, 미국의 특정 사이트에서 FDA 승인을 받은 nsPFA 경피 전극 시스템의 파일럿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회사는 2025년 1월 15일 수요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제43회 연례 J.P. 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회사는 오늘 11명의 신규 직원에게 총 138,800주에 대한 주식 매수 선택권을 부여하는 유인 보상을 발표했다. 이 보상은 신규 직원이 회사에 입사하는 데 중요한 유인으로 제공되며, 나스닥 상장 규정 5635(c)(4)에 따라 회사의 보상 위원회에서 승인되었다. 이 보상은 2025년 1월 7일에 부여되었으며, 10년의 기간과 주당 18.55달러의 행사 가격을 가진다.

펄스바이오사이언스는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헬스 혁신에 전념하는 생체 전기 의학 회사이다. 회사의 독점 CellFX® nsPFA™ 기술은 비열적으로 세포를 제거하는 나노초 전기 에너지를 전달하며, 인접한 비세포 조직을 보호한다. 회사는 심방세동 치료 및 기타 몇 가지 시장에서 CellFX nsPFA 기술의 개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펄스바이오사이언스는 현재 플로리다 마이애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캘리포니아주 헤이워드에 사무소를 유지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