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링턴레지덴셜모기지리츠(EARN, Ellington Credit Co )는 주식 배급 계약을 수정했고 법률 의견서를 제출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3일, 엘링턴레지덴셜모기지리츠(이하 '회사')와 회사의 외부 관리자인 엘링턴레지덴셜모기지리츠 관리 LLC는 주식 배급 계약에 대한 추가 수정안(이하 '수정안')을 체결했다.
이 수정안은 2023년 11월 14일에 체결된 기존의 주식 배급 계약을 수정한 것으로, 최대 1억 3천만 달러의 공모가를 가진 보통주를 판매할 수 있도록 한다.
이 보통주는 2025년 1월 13일 오후 4시(동부 표준시) 이전에 회사가 판매한 약 1억 달러의 총 매출가를 포함한다.
회사는 이 보통주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등록신청서에 따라 발행할 예정이다.
수정안에 따르면, 주식은 '시장 가격'으로 판매될 수 있으며, 판매 대금의 최대 2%까지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다.회사는 주식 판매에 대한 의무가 없으며, 언제든지 판매 요청을 중단할 수 있다.
또한, 엘링턴레지덴셜모기지리츠 관리 LLC는 회사의 제휴사로서, 판매된 주식에 대해 최대 2%의 보수를 받을 수 있다.
이 수정안의 내용은 엘링턴레지덴셜모기지리츠의 법률 자문사인 베너블 LLP의 법률 의견서와 함께 제출되었다.베너블 LLP는 회사가 발행할 보통주가 유효하게 발행될 것이라는 의견을 제시했다.이 의견서는 회사의 현재 보고서에 첨부되어 SEC에 제출될 예정이다.
이와 같은 계약 수정 및 법률 의견서는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주식 판매 계획과 법적 근거를 명확히 전달하는 중요한 자료가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