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5(수)
유로젠파마(URGN, UroGen Pharma Ltd. )는 혁신적인 약물 개발로 요로세포암 치료에 앞장섰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유로젠파마는 2025년 1월에 발표한 투자자 프레젠테이션에서 요로세포암 치료를 위한 혁신적인 약물 개발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이 프레젠테이션은 투자자, 분석가 및 기타 이해관계자와의 회의에서 사용될 수 있는 자료로 제공됐다.

유로젠파마의 독점 기술은 입증된 약물과 새로운 약물을 향상시키고 비뇨기과 의사들이 실제로 사용하는 방식에 맞춰 제공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유로젠파마의 JELMYTO는 LG-UTUC(저등급 상부 요로 세포암) 환자에게 비침습적인 치료 옵션으로 FDA 승인을 받은 최초의 약물이다.

2024년 9월 30일 기준으로 유로젠파마는 2억 5,420만 달러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JELMYTO의 매출은 2,520만 달러에 달한다.

유로젠파마는 UGN-102와 UGN-301을 포함한 여러 임상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UGN-102는 LG-IR-NMIBC(저등급 중간 위험 비근육 침습성 방광암) 치료를 위한 최초의 혁신적인 국소 치료제로 개발되고 있다.

UGN-102는 ENVISION 3상 시험에서 강력한 효능과 안전성 데이터를 보여줬으며, 3개월 시점에서의 완전 반응률(CRR)은 79.6%에 달한다.12개월 시점에서의 내구성은 82.3%로 추정된다.

유로젠파마는 2025년 6월 13일로 예정된 PDUFA 날짜에 맞춰 UGN-102의 NDA 제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유로젠파마는 또한 UGN-301을 통해 면역항암제로의 확장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 약물은 고등급 방광암 치료에 사용될 예정이다.

유로젠파마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강력한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 1억 4,030만 달러의 추가 자금을 확보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유로젠파마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향후 혁신적인 치료 옵션을 통해 요로세포암 치료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