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5(수)
크리테오(CRTO, Criteo S.A. )는 마이클 코마신스키를 CEO로 임명했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4일, 크리테오 S.A. (NASDAQ: CRTO)는 이사회가 마이클 코마신스키를 CEO 및 이사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임기는 2025년 2월 15일부터 시작되며, 그는 메간 클락켄의 후임으로 임명된다.클락켄은 CEO 직에서 물러나며, 원활한 전환을 위해 고문 역할을 맡게 된다.

크리테오 이사회 의장인 레이첼 피카드는 "우리는 크리테오의 CEO를 찾기 위해 포괄적인 검색 과정을 진행했으며, AI 기반의 변혁과 비전을 이끌 적합한 리더를 확보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코마신스키는 AdTech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조직을 이끌어온 입증된 실적을 가지고 있다.

그는 현재 덴츠의 아메리카 CEO, 글로벌 데이터 및 기술 사장으로 재직 중이며, 2016년 메르클 인수 후 덴츠에 합류했다.

그는 메르클의 글로벌 CEO로서 EMEA 및 아메리카 지역을 이끌었으며, 덴츠의 제품군의 기술적 변혁을 주도했다.

코마신스키는 "크리테오의 글로벌 상거래 미디어 강국으로의 변혁은 영감을 주며, 이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어 기대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메르클에서 14,000명 이상의 직원을 관리했으며, 다양한 리더십 직책을 역임했다.

코마신스키는 밴더빌트 대학교에서 공학 및 철학 학사 학위를, 인디애나 대학교 켈리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다.

크리테오는 마케팅 담당자와 미디어 소유자가 더 나은 상거래 결과를 이끌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상거래 미디어 회사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