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B파이낸셜(MVBF, MVB FINANCIAL CORP )은 제프리 와이들리가 최고 예금 책임자로 임명됐다.
1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4일, MVB파이낸셜(증권코드: MVBF)은 자회사인 MVB은행의 제프리 와이들리를 최고 예금 책임자로 임명했다.
와이들리는 전략적 이니셔티브 개발 및 실행, 수익성 있는 사업 부문 구축, 고객 경험 최적화에 대한 경력을 가진 유능한 은행가이다.
MVB파이낸셜의 CEO인 래리 F. 마자(Larry F. Mazza)는 "우리는 제프 와이들리를 MVB 가족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그는 우리 팀, 고객, 지역 사회 및 주주들의 성공에 헌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와이들리는 MVB에서 MVB은행의 예금 기반을 성장시키고 유지하며, 고객 관계를 강화하고 예금 상품의 수익성과 경쟁력을 보장하는 전략을 개발하고 구현하는 책임을 맡는다. 그는 MVB의 상업, 전문 예금, 은행 센터 및 디지털 뱅킹 팀을 포함한 예금 관련 활동을 지원하는 팀에 리더십을 제공한다.
와이들리는 샌디 스프링 은행에서 16년 이상 근무하며 예금, 대출 및 디지털 이니셔티브를 감독하는 책임 있는 직책을 맡았다. 그는 로욜라 대학교 메릴랜드에서 MBA를 취득하고, 존스 홉킨스 대학교에서 경영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에서 경영 리더십 인증서를 취득했다.
MVB파이낸셜은 나스닥 자본 시장에서 "MVBF"라는 티커로 상장되어 있으며, MVB은행을 통해 미국 전역의 핀테크 고객에게 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1995년 개인 증권 소송 개혁법의 보호를 받는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러한 진술은 현재의 기대에 기반하고 있으며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되어 있다. 따라서 투자자들은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한 의존을 해서는 안 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