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5(수)

15일부터 26일까지 틱톡 ‘스킨 게임 T-SHOT’ 챌린지도 진행

사진 = AHC 제공
사진 = AHC 제공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홈리추얼, 홈케어 트렌드와 함께 각광받고 있는 ‘T괄사 아이크림’으로 글로벌 앰배서더 박규영과 ‘스킨 게임 T-SHOT’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AHC는 다양한 모습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박규영을 앰배서더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당당하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담은 새로운 화보를 선보이며 캠페인을 시작, 15일부터 26일까지 틱톡(TikTok) ‘스킨 게임 T-SHOT’ 챌린지도 진행한다.

‘스킨 게임 T-SHOT’ 챌린지는 틱톡(TikTok)에서 ‘T괄사 아이크림’ 리추얼을 가상으로 체험하고, 피부 리프팅 효과도 재미있게 경험해보는 챌린지이다.

챌린지는 틱톡(TikTok) 편집효과에서 ‘SKIN GAME T-SHOT’을 검색하면 간편하게 참여가 가능하다. 필터를 통해 참여자의 얼굴 위로 나타나는 ‘AHC T괄사 아이크림’을 좌우로 빠르게 문질러 실감나게 체험한 후, 박규영의 T샷 시그니처 포즈를 따라하면 ‘SLOW-AGING’ 게이지가 채워지고 미션이 완료된다.

AHC ‘T괄사 아이크림’은 리프팅 프로샷 아이크림으로, 글로벌 앰배서더인 ‘박규영 아이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