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5(수)

누적판매 330만개 돌파한 ‘국민 약콩두유’와 ‘소이프롬’

사진제공=국민바이오
사진제공=국민바이오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설 명절을 맞아 바이오헬스 식의약소재 R&D 전문기업 국민바이오가 국내 식물성식품 브랜드검은약콩 두유소이프롬’(SOYFROM) 간편식 설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검은약콩 두유와 소이프롬(SOYFROM) 간편식은 판매개시 2년만에 누적판매량이 330만개를 돌파한 제품이다.

특히 소이프롬은 국내산 소청자 콩을 주 원료로 하여 약콩 두유, 곡물 쉐이크를 제조하는 식물성 원료 기반 식품 브랜드로서, 전북특구 내에 위치한 GMP 인증 시설인 국민바이오 실용화 센터를 통해 원료 및 공정 표준화 기반 HACCP 인증 공장에서 생산 중인 제품이다.

소이프롬 제품은 우리 땅에서 자란 흙 속의 보물인 전북 소청자 검은 약콩을 사용 중이다. 검은 약콩에 들어있는 이소플라본은 항암효과와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근력개선 및 콜레스테롤과 피부 트러블을 막아주는 식물성 단백질은 물론, 식이섬유를 다량 함유하고 있어 하루한끼 식사로 사용할 경우 많은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설 효도 건강선물 세트는 구성에 따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성문희 국민바이오 대표(미생물생화학 박사, 국민대 명예교수)검은약콩 두유와 소이프롬이 고객만족도 98.5%를 기록 중이다. 식물성 단백질은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없어 영양가치가 남다르다. 설 명절을 맞아 효도선물이나 건강선물로 자신있게 강추한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