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5(수)

세계 최고 권위의 스포츠 용품 전시회 ‘ISPO’서 우수 제품 선정

비트로-보아, 신제품 ‘클립톤 2’ ISPO 뮌헨 2024 수상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비트로(VITRO)와 보아 테크놀로지(BOA Technology, 이하 보아)가 함께 선보인 신제품 ‘클립톤2 (Clifton2)’가 ‘ISPO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ISPO어워드는 세계 최대 스포츠 용품 전시회인 ‘ISPO 뮌헨’에서 매년 스포츠·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한 부문별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클립톤2는 친환경 소재 활용과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비트로 클립톤2는 ‘듀얼 보아 핏 시스템(Dual BOA® Fit System)’과 ‘퍼폼 핏 랩(Perform Fit Wrap)’ 구조를 적용해 테니스, 배드민턴, 탁구 등 빠른 움직임이 중요한 코트 스포츠에 최적화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듀얼 보아 핏 시스템(Dual BOA® Fit System)’은 1mm씩 미세 조절이 가능한 L6 다이얼을 신발 측면에 두 개씩 배치해 더욱 세밀한 피팅감을 선사한다. 해당 다이얼은 다용도 카트리지 시스템을 갖춰 뛰어난 내구성과 손쉬운 사용법을 갖췄다.

보아 테크놀로지의 관계자는 “비트로 클립톤 2에 적용된 퍼폼 핏 랩 구조는 다년간의 테스트를 통해 사용자의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과학적으로 검증된 제품”이라며, “세계 최고 권위의 ISPO 어워드를 수상한 클립톤 2와 함께 코트 위 최상의 퍼포먼스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