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피드포테쉬(IPI, Intrepid Potash, Inc. )는 곤살로 아벤다노가 이사로 선임됐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인터피드포테쉬(이하 회사)는 2025년 1월 14일자로 곤살로 아벤다노를 새로운 독립 이사로 선임했다.
아벤다노는 30년 이상의 금융 및 자산 관리 분야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본 시장 및 비즈니스 전략에 대한 폭넓은 경험을 이사회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선임으로 이사회의 규모는 7명에서 8명으로 증가하며, 아벤다노를 포함한 7명이 독립 이사로 활동하게 된다. 이사회 의장인 바스 휘탐은 "곤살로를 이사회에 환영하게 되어 기쁘다. 그는 글로벌 투자 시장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가진 숙련된 비즈니스 리더이다. 그의 산업 경험과 투자자로서의 독특한 관점은 우리 이사회에 귀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인터피드포테쉬의 CEO인 케빈 크러치필드는 "곤살로의 시장 동향에 대한 통찰력과 가치 창출에 대한 헌신은 우리의 운영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
이번 발표와 관련하여 인터피드포테쉬는 클리어웨이 캐피탈 매니지먼트 LLC(이하 클리어웨이) 및 협정에 언급된 기타 인물 및 단체와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클리어웨이는 인터피드의 약 9.1%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벤다노는 클리어웨이의 투자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다. 아벤다노는 "회사가 긍정적이고 건설적인 논의를 해주어 감사하며, 인터피드 이사회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곤살로 아벤다노는 플로리다 본사를 둔 클리어웨이의 투자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다양한 유동 자산 및 사모펀드 투자를 관리하는 회사이다. 그는 또한 아르헨티나 농업 산업에 있는 Haras Patagones SRL을 운영하고 있다. 아벤다노는 리먼 브라더스, 도이치 뱅크 AG, UBS AG에서 근무한 경력이 있다.
인터피드포테쉬는 칼륨, 마그네슘, 황, 소금 및 물 제품을 제공하는 다각화된 광물 회사로, 농업, 동물 사료 및 석유 및 가스 산업에서 고객의 성공에 필수적인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인터피드는 미국에서 유일하게 칼륨 염화물(muriate of potash)을 생산하며, 이는 건강한 작물 개발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사용된다. 또한, 인터피드는 Trio®라는 특수 비료를 생산하여 칼륨, 마그네슘 및 황을 단일 입자로 제공한다.
인터피드는 세 개의 태양열 용액 칼륨 시설과 하나의 전통적인 지하 Trio® 광산에서 광물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 회사는 투자자 관계 탭 아래에서 다가오는 투자자 발표 및 보도 자료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정기적으로 게시하고 있으며, 투자자 및 기타 관심 있는 당사자들은 자동 이메일 알림 또는 RSS 피드를 받기 위해 인터피드포테쉬 웹사이트에 등록할 것을 권장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