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6(목)
세이브푸즈(NITO, N2OFF, Inc. )는 ECOLAB이 유럽 특허 반대 소송에서 승소했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5일, 네바다주에 본사를 둔 세이브푸즈는 "세이브푸즈가 ECOLAB에 의해 제기된 유럽 특허 EP2615932에 대한 반대 소송에서 승소했다"고 발표했다.이 보도자료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 99.1에 첨부되어 있으며, 여기서 참조된다.

세이브푸즈의 자회사인 세이브푸즈 리미티드가 ECOLAB의 유럽 특허에 대한 반대 소송에서 유리한 결정을 받았다.

ECOLAB은 2025년 4월 9일까지 이 결정에 대해 유럽 특허 등록부에 항소할 권리가 있다.

이 유럽 특허는 특정 퍼포믹산 조성을 사용하여 식용 물질을 보호하는 방법을 다루고 있으며, 이는 세이브푸즈의 독점 기술 및 상업적 솔루션의 중요한 부분이다.

세이브푸즈의 상업적 솔루션은 신선 농산물의 유통 기한을 연장하면서 유해 농약의 사용량을 최소 50% 줄이는 것으로 입증됐다.

statista.com에 따르면, 2021년 유럽의 농작물 보호 농약 시장 가치는 277억 3천만 달러였으며, 2026년에는 316억 달러로 예상된다.

세이브푸즈의 CEO인 데이비드 팔라치는 "세이브푸즈에 대한 유리한 결과는 세이브푸즈와 N2OFF 모두에게 중요한 발전이다. 우리는 이 결정이 세이브푸즈의 기술의 독특한 가치를 입증하며, 전 세계의 주요 기업들과의 지속적인 협상에서 세이브푸즈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또한, 이 성과는 농업에서 농약 사용을 줄이려는 EU의 노력과 완벽하게 일치하며, 이러한 엄격한 규제 목표를 충족하기 위한 지속 가능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세이브푸즈는 식품 안전과 신선도, 품질을 개선하기 위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혁신적이고 역동적인 회사로, 과일 및 채소 포장 공장에서의 수확 후 처리에 초기 응용 프로그램을 두고 있다.

세이브푸즈의 처리는 병원균 오염을 제어하고 유해 화학물질 및 잔여물의 사용을 크게 줄임으로써 신선 농산물의 유통 기한을 연장하고 식품 손실 및 폐기물을 줄이는 동시에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건강한 제품을 보장한다.

세이브푸즈는 최근 태양광 PV 시장에 진입했으며, 현재 111MWp의 총 용량을 가진 프로젝트에 대해 솔테라 재생 에너지에 자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이브푸즈는 또한 TSXV에 상장된 캐나다 회사인 플랜티파이 푸드의 소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세이브푸즈와 N2OFF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 개인 증권 소송 개혁법 및 기타 연방 증권법의 "안전한 항구" 조항 내에서의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기대한다", "예상한다", "의도한다", "계획한다", "믿는다", "추구한다", "추정한다"와 같은 단어는 미래 예측 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사건을 다루며 현재의 기대를 기반으로 하므로 다양한 위험과 불확실성에 노출되어 있다.실제 결과는 이러한 진술에서 설명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세이브푸즈의 투자자 관계 담당자인 미칼 에프라티에게 문의하면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