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6(목)
스카이쿼리(SKYQ, Sky Quarry Inc. )는 이사회는 레오 B. 워맥 이사를 선임했고 정관을 개정했다.

15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0일, 스카이쿼리의 이사회는 레오 B. 워맥을 이사로 선임하고, 감사위원회, 지명 및 기업 거버넌스 위원회, 보상 위원회의 위원으로 임명하며, 보상 위원회의 의장으로도 활동하도록 승인했다.

워맥은 83,334주의 제한 주식을 부여받았으며, 이 주식은 12개월 동안 균등하게 분배될 예정이다.

워맥은 1986년부터 Gulf Equities Realty Advisors, Inc.의 사장 및 이사로 재직 중이며, Ramsey Financial Group의 CEO로도 활동하고 있다.그는 여러 사기업의 이사회에서 의장 및 감사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다.

2015년부터 Petrolia Energy Corporation Inc.의 이사 및 감사위원회 의장으로 재직 중이다.

또한, 그는 공인회계사, 부동산 중개인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 기업 이사 협회의 회원이다.워맥은 텍사스 A&M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받았다.

그의 경영 및 회계, 자본 시장에 대한 강력한 배경은 스카이쿼리의 이사회에서 중요한 전략적, 비즈니스 및 재무 경험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2025년 1월 9일, 스카이쿼리는 개정된 정관을 채택했다.개정된 정관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주주 제안의 연례 주주 총회 포함 절차가 추가되었으며, 이사는 다수결이 아닌 투표로 선출된다.또한, 특별 이사회 회의는 24시간 전에 소집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

스카이쿼리는 2025년 1월 15일, 다. 델로를 이사로 선임하며, 이사회 회의에서 정관 개정 및 이사 선임을 승인했다.

스카이쿼리는 현재 재무상태가 양호하며, 이사회의 구성 변화와 정관 개정이 향후 기업 운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