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7(금)
아크베스트(ARCB, ARCBEST CORP /DE/ )는 리더십과 조직 개편을 발표했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6일, 아크베스트는 리더십 및 조직 개편을 발표하며 회사의 전략적 우선사항을 진전시키고 지속 가능한 장기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이번 개편은 2025년 2월 1일부터 시행된다.

아크베스트의 회장 겸 CEO인 주디 R. 맥레인올드는 "고객의 공급망이 계속 진화하고 복잡해짐에 따라 아크베스트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적절한 솔루션과 용량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발표된 리더십 및 조직 개편은 지속적인 개선과 혁신에 대한 우리의 의지를 반영한다"고 덧붙였다.이번 개편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에디 소그는 자산 경량 물류의 최고 운영 책임자에서 최고 상업 책임자로 임명되며, 마케팅, 영업, 고객 지원, 고객 경험 및 수익 관리 등 여러 기능을 이끌게 된다. 소그는 팀 간의 작업 흐름을 최적화하여 수익 속도를 극대화하는 데 집중할 예정이다. 수익 창출 기능을 한 명의 리더 아래 통합함으로써 고객을 확보하고 원활하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다 통합된 접근 방식을 제공할 것이다.

크리스토퍼 애드킨스는 수익 전략 및 관리 부사장 역할을 마치고 최고 전략 책임자로 임명되며, 회사의 전략 관리, 데이터 과학 및 프로세스 개선 팀을 감독하게 된다.

데니스 앤더슨은 2024년 9월 26일 임명된 이후 최고 혁신 책임자로 계속 활동하며, 효율성을 창출하고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며 새로운 수익원을 발굴하는 혁신 및 기술 이니셔티브에 집중할 예정이다.

스티븐 레너드는 2025년 6월 은퇴할 계획이며, 은퇴 전까지 자산 경량 물류 운영을 이끌 예정이다. 맥레인올드는 "이사회와 경영진을 대표하여 스티븐이 아크베스트에 기여한 20년 이상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아크베스트의 새로운 임원 프로필도 공개되었다. 크리스토퍼 애드킨스는 아크베스트의 최고 전략 책임자로, 12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회사의 전략 관리, 제품 관리, 프로젝트 관리, 데이터 과학 및 프로세스 개선 이니셔티브를 담당하고 있다. 에디 소그는 아크베스트의 최고 상업 책임자로, 3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마케팅, 영업, 고객 지원, 고객 경험 및 수익 기능을 감독하고 있다.

아크베스트는 1923년에 설립된 다국적 물류 회사로, 15,000명의 직원이 250개 캠퍼스와 서비스 센터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고객의 공급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