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PM, Philip Morris International Inc. )은 FDA가 ZYN 니코틴 파우치 제품을 승인했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6일,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ZYN을 미국에서 최초로 승인된 니코틴 파우치 제품으로 지정하는 결정을 내렸다.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의 자회사인 스웨디시 매치 노스 아메리카 LLC는 이 결정을 발표하는 보도자료를 배포했으며, 이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 99.1에 첨부되어 있다.
FDA의 결정은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대안을 제공함으로써 공공 건강을 보호하는 중요한 단계로 평가된다.
스웨디시 매치 노스 아메리카 LLC의 톰 헤이즈 사장은 "미국에서 약 4,500만 명이 정기적으로 니코틴을 소비하고 있으며, 그 중 약 3,000만 명이 가장 해로운 형태의 니코틴 소비인 흡연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FDA의 결정이 ZYN이 공공 건강 보호에 기여할 수 있는 역할을 인정한 것이라고 강조했다.FDA는 다음과 같은 ZYN 제품을 승인했다.
ZYN 쿨 민트 3mg, ZYN 쿨 민트 6mg, ZYN 페퍼민트 3mg, ZYN 페퍼민트 6mg, ZYN 스피어민트 3mg, ZYN 스피어민트 6mg, ZYN 윈터그린 3mg, ZYN 윈터그린 6mg, ZYN 시트러스 3mg, ZYN 시트러스 6mg, ZYN 커피 3mg, ZYN 커피 6mg, ZYN 시나몬 3mg, ZYN 시나몬 6mg, ZYN 스무스 3mg, ZYN 스무스 6mg, ZYN 칠 3mg, ZYN 칠 6mg, ZYN 멘솔 3mg, ZYN 멘솔 6mg. 스웨디시 매치 노스 아메리카 LLC는 필립모리스인터내셔널의 자회사로, PMI의 미국 계열사는 21세 이상의 성인에게만 접근할 수 있도록 책임 있는 마케팅 관행을 준수하고 있다.
PMI의 미국 계열사는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를 사용하지 않으며, 35세 이하의 사람들을 마케팅 자료에 포함하지 않는다.
또한, '더블 베리파이'와 같은 독립적인 연령 확인 시스템을 사용하여 21세 이상의 소비자에게 디지털 광고를 전달하고, 소유한 디지털 플랫폼은 접근 시 연령 제한이 있으며 법적 연령의 현재 니코틴 사용자에게만 제한된다.
PMI는 2008년 이후로 125억 달러 이상을 투자하여 혁신적인 무연 제품을 개발하고 상업화하는 데 힘쓰고 있으며, 이는 흡연을 계속할 성인들을 위한 것이다.
2022년, PMI는 구강 니코틴 전달의 선두주자인 스웨디시 매치를 인수하여 IQOS와 ZYN 브랜드를 통해 글로벌 무연 챔피언을 창출했다.
PMI의 무연 제품은 2024년 6월 30일 기준으로 90개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PMI는 전 세계적으로 3,650만 명의 성인이 PMI의 무연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무연 사업은 PMI의 2024년 첫 9개월 총 순수익의 약 38%를 차지하고 있다.
PMI는 2021년 2월 웰니스 및 헬스케어 분야로의 확장을 목표로 발표했으며, 원활한 건강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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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