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야바이오사이언시스(NAYA, NAYA Biosciences, Inc. )는 950만 달러 규모의 공모가 확정됐다.
16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3일, 플로리다.
사라소타 및 마이애미 - 나야바이오사이언시스(이하 '나야')가 13,615,171개의 유닛을 주당 0.70달러에 공모하기로 확정했다.
각 유닛은 하나의 보통주(또는 그에 대한 사전 자금 조달 워런트)와 하나의 보통주를 구매할 수 있는 워런트로 구성된다.워런트는 발행 즉시 행사 가능하며, 발행일로부터 5년 후에 만료된다.
보통주(또는 사전 자금 조달 워런트)와 워런트는 즉시 분리 가능하며, 이번 공모에서 별도로 발행된다.
공모 마감은 2025년 1월 14일로 예상되며, 이는 관례적인 마감 조건이 충족되어야 한다. 맥심 그룹 LLC가 이번 공모의 주요 배치 에이전트로 활동하며, 브룩라인 캐피탈 마켓이 공동 배치 에이전트로 참여한다. 이번 공모를 통해 예상되는 총 수익은 약 950만 달러로, 이는 배치 에이전트 수수료 및 기타 공모 비용을 공제하기 전의 금액이다.
나야는 이번 공모의 순수익을 위스콘신 생식 기관 구매 가격의 두 번째 분할 지급, 4,000주에 해당하는 C-2 우선주 상환, 공모 완료 후 지급될 채무 의무에 대한 상환, 임상 시험, 제품 개발, 마케팅, 기업 관리팀 강화, 운영 자금 및 일반 기업 목적을 위한 자금으로 사용할 계획이다. 상기 증권은 2025년 1월 13일에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의해 효력이 발생한 S-1 양식의 등록신청서에 따라 제공된다.이번 공모는 효력이 발생한 등록신청서의 일부인 설명서에 따라 이루어진다.
최종 설명서가 준비되면 SEC 웹사이트에서 전자 사본을 받을 수 있으며, 맥심 그룹 LLC에 연락하여 요청할 수도 있다. 이번 보도자료는 상기 증권의 판매 제안이나 구매 제안의 요청을 구성하지 않으며, 해당 주 또는 기타 관할권에서 그러한 제안, 요청 또는 판매가 불법인 경우에는 판매되지 않는다. 나야바이오사이언시스는 혁신적인 치료법을 환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헌신하는 생명과학 포트폴리오 회사로, 현재 NY-303, NY-338, NY-500, NY-600과 같은 다양한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 자산은 각각 간세포암, 다발성 골수종 및 자가면역 질환, 기타 고형 종양 치료를 위한 혁신적인 항체로 개발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는 1995년 미국 민간 증권 소송 개혁법의 안전한 항구 조항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의 미래 활동이나 사건과 관련된 의도, 신념, 기대, 전략, 예측 등을 포함하며, '할 수 있다', '할 것이다', '예상한다', '기대한다', '계획한다' 등의 용어로 식별할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며, 회사의 경영진이 만든 가정에 부분적으로 기반하고 있다.
실제 결과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과 다를 수 있으며, 그 원인은 회사의 SEC 제출물에 명시된 요인들에 의해 발생할 수 있다.나야는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