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이 웰에이징(Well-aging) 시장을 겨냥해 선보인 ‘디펜시아 HT009’가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120만병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단일 품목 기준 역대 최대 판매량으로 매출액으로는 100억 원에 달하는 규모다.
올해 출시 1주년을 맞은 ‘디펜시아 HT009(이하 디펜시아)'는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게 웰에이징을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다. 항산화와 항노화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신경세포보호 조성물로 특허받은 원료 ‘HT009’와 천연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레스베라트롤’을 주원료로 만들었다. 이외에도, 타우린, 비타민 B1·B2·B6·C·E 등 몸에 좋은 다양한 영양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휴대에 용이한 앰플 타입으로 제작되어 하루에 1병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교원더오름은 ‘디펜시아 HT009’ 120만병 판매 돌파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오랫동안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을 선보인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라며, “다가오는 설 연휴 가족, 지인, 친구들과 디펜시아로 일상 속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