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2025.01.18(토)
보스톤오마하(BOC, BOSTON OMAHA Corp )는 데이비드 S. 그래프가 이사로 선임됐다.

1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월 17일, 보스톤오마하가 데이비드 S. 그래프를 이사회에 즉시 선임했다.그래프는 감사위원회 의장과 보상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보스톤오마하의 회장 겸 CEO인 아담 K. 피터슨은 "데이비드 그래프를 이사회에 환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그래프는 지난 19년 동안 허들(Hudl)을 창립하고 성장시킨 경험이 있다.

허들은 전문, 대학, 고등학교, 클럽 및 청소년 팀과 운동선수들을 위한 온라인 비디오 분석 및 코칭 도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300,000개 이상의 팀이 사용하고 있다.

그래프는 2014년부터 넬넷(Nelnet, Inc.)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감사위원회와 리스크 및 재무위원회에서 활동하고 있다.

피터슨은 "그래프의 넬넷에서의 경험과 여러 사기업 이사회에서의 경험, 그리고 자신의 회사를 성장시키는 비즈니스 경험이 보스톤오마하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래프는 "아담 피터슨과 보스톤오마하 팀의 작업을 존경해왔다. 보스톤오마하의 장기 가치 창출에 대한 집중을 강하게 믿는다. 앞으로의 기회에 대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그래프는 네브래스카-링컨 대학교에서 회계 및 컴퓨터 과학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같은 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했다.

보스톤오마하는 야외 광고, 광대역 통신 서비스, 보증 보험 및 자산 관리에 종사하는 4개의 대다수 소유 기업을 가진 공개 지주회사이다.

이 보도자료는 1933년 증권법 제27A조 및 1934년 증권거래법 제21E조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진술은 역사적 사실 이외의 진술로, 회사의 장기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미래 성장 및 일반 비즈니스 및 시장 조건에 대한 기대를 포함한다.

이러한 미래 예측 진술은 회사의 연례 보고서 및 기타 SEC 제출 문서에서 논의된 "위험 요소"에 따라 실제 결과가 크게 다를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